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액티비티 - TECT 파크 나이트워킹 30기 멋진 은하수 감탄하고 왔습니다^^

Robin-Hugh 2018. 4. 19. 05:28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수요일 저녁...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액티비티의 정수!!! TECT 파크 나이트 워킹 30기 출동 했습니다^^


이번 나이트 워킹 기수에는 2번째로 가는 팀, 심지어는 3번째로 가는 팀도 있었네요 ㅎㅎ

한국에서 어머님께서 오셔서 또는 아버님께서 오셔서 방학 중 멋진 한밤의 액티비티 경험 하셨어요^^


이제 추워지면서 (어젠 제 예상보다 훨 추웠습니다) 글로우웜 수는 줄어 들었지만...

어제 밤의 은하수는 정말 AMAZING 하더군요^^

카메라에는 못담고 가슴 속에 잘 담아왔습니다 ㅎㅎ 정말 다들 감탄에 감탄을 하셨어요^^


뉴질랜드 대표 곤충 웨타들도 많이 보고 글로우웜도 자세히 관찰하고...무엇보다 은하수 ㅎㅎ

또또 무엇보다도 컵라면 ㅋㅋ


타우랑가 유학원의 텍트 파크 나이트 워킹 30기....가을 밤 숲속에서 정말 멋진 경험 잘 하고 왔습니다^^

금요일...날씨가 허락하면 31기 또 출동해야죠^^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알찬 텀1 방학 되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