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일요일 액티비티 - 제대로 즐긴 코로만델 바지선 낚시 이야기 2부

Robin-Hugh 2018. 4. 17. 04:40


필레 떠주는 Salty towers가 당일 필레 못해준다고 해서...바로 타우랑가로 ㅎㅎ


그리고 저희는 도구 들고 마린 파크 보트 램프에서 가서 열심히 스물몇마리의 고기들을 손질하고...

킹피쉬와 스냅퍼 트래밸리는 종류별로 필레도 바로 그 자리에서 떠버렸네요 ㅎㅎ


야밤에 고기 내장들 바다로 던져주니 고기들은 물론 거대 장어에 거대 가오리까지 몰려드는 진풍경이 벌어졌습니다^^

그렇게해서 결국 밤 11시 30분에 야식도 먹고 ㅋ (어떤 가족은 새벽 1시에 손질 다 끝났다고 ㅋ)

아무튼 그렇게 잊지못할 코로만델 홍합농장 바지선 낚시 여행이 되었습니다^^

저도...이렇게 피곤해본적이 언제였나 할 정도로 피곤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다가오는 주말에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우리 어머님들께서 보내주신 사진들도 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러블리한 텀1 방학 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