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과 휴네집

[스크랩] 뉴질랜드에서 건강식품 좀 드시나요?

Robin-Hugh 2019. 2. 13. 03:44

밤에 커피 한잔 마시는데 알약 두 알을 꺼내놓네요.
커피 말고 이 알약부터 먹으라고요.

아침마다 또 내놓는 알약이 있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건강식품인지 알약인지 먹으라는 알약 가짓수가 늘어납니다.

오늘 아침에 댁에서 잘 안나오시는 분 만나 무슨 일인지 여쭤보니 원래 기운이 딸리고, 요즘 몸이 좀 안좋아 계속 쉬고 계시다면서- 무슨 건강식품이 좋은지 여쭤보시더라고요.

제가 전문가도 아니니 일단 베들레헴 유니켐 약국에 한국 약사분도 계시고, 건강 식품 종류도 많으니 가보시면 좋겠다 말씀드리고요.

한국 수퍼마켓에서 파는 여러 종류 - 참, 많아요.
게다가 가격도 뉴질랜드 건강식품점인 Health2000 보다 저렴하다고들 하시고. 한국 가시는 아버님들이 친지 선물용으로 많이 찾으시던데요.

뉴질랜드에서 자녀들 조기유학 하며 지내는 동안 꼭 챙겨 먹으면 좋을 -가격도 좋으니까요- 

추천할만한 건강 식품 알고 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혈관약, 스피루리나, 센트럼, 녹혈, 전립선약 등이 집에 있는데요. 그나마 띄엄띄엄 먹으니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지만 해가 갈 수록 의존도랑 필요성은 커지는 듯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마그네슘 약이 최근에 더 추가되었네요. 장모님이 왕추천하신다고 우리 집에 늘었어요.

초록잎홍합은 노인들께.
아이들에겐 비타민, 오메가3, 콜로스트롬, 또 뭐가 있나요?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많이 드시나요?
하루에 한잔이면 건강에 좋다는 레드 와인은요?

아래 여러 약통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
바로 갓 볶은 coffee bean 이죠!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Robin&Hugh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