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여행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 짜릿한 래프팅+ 신나는 로토루아 피크닉 2부 이야기

Robin-Hugh 2018. 3. 26. 17:47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 짜릿한 래프팅+ 신나는 로토루아 피크닉 두번째 이야기!!


오히네무투 빌리지 산책하고...아이들이 원하는 쇼핑 타임 ㅎㅎ

로토루아 타운 시내에서 아이들 그룹별로 자유시간 갖습니다^^

옷도 사고 친구 생일 선물도 사고 기특하게 엄마 선물도 사고...그리고 맛난 것도 사먹고 ㅎㅎ

그동안 저희 함께 간 어른들은 여유로운 커피 타임~~

아이들 쇼핑 후에는 쿠이라우 파크 놀이터에서 놀고 족욕도 합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 짜릿한 래프팅+ 신나는 로토루아 피크닉 2부 이야기 사진으로 보시죠^^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