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스크랩] 가디언 관리형 유학중인 아이들을 위한 메모리얼 파크 야외 BBQ 행사 풍경 [뉴질랜드 조기유학 타우랑가 유학원]

Robin-Hugh 2018. 10. 9. 16:49





날씨 좋은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화요일 오늘...


메모리얼 파크에는 우리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과 몇몇 가족 회원분들 그리고 저희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멋진 날씨도 즐기며 맛있는 BBQ 그리고 재미있는 이야기들...그리고 상담이 필요한 아이는 양사장님께서 상담도 하고 ㅎㅎ

가디언 아이들도 삼삼오오 모여서 우선 밥부터 맛있게 열심히 먹고 놀다가...

그룹지어서 시내 놀러가는 팀도 있고..유학원에 방학 수업 하러 가는 팀도 있고..다들 잘 놀았습니다^^

방학 동안에 남섬 여행 간 오투모에타이 컬리지 아이들 (유정이, 지수, 승준, 강민이),  홈스테이 부모님 농장에 가있는 준서빼고는 모두 다 참여했네요^^

오늘은 우리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 아이들뿐만 아니라 몇몇 가족분들도 조인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네요 ㅎㅎ

다음달에는 우리 아이들 좋아하는 떡볶이 파티를 할까요? 아님 뷔페를 갈까?

그전에...뭔가 많은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한번 해야겠습니다 ㅎㅎ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아이들 So far so good 입니다^^


** 오늘 급하게 김치 제공해주신 어머님께 완전 감사드립니다...덕분에 김치찜 잘 해서 아이들 잘 먹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