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 Whitewater 래프팅 Tom팀...아슬아슬 ㅎㅎ

Robin-Hugh 2018. 3. 26. 17:47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의 액티비티중...최고로 할만한 ㅎㅎ


로토루아 화이트워터 래프팅 마지막 팀...Tom팀!!

아슬아슬 뒤집어질듯 하다가 살았네요 ㅎㅎ 정말 화이트 워터 래프팅은 꼭 해봐야합니다^^

가디언 관리형 유학중인 지수랑 승준이도 부모님 오시면 꼭 같이 해볼거라고 ㅎㅎ

다시 한번 더 하러 오겠다는 아이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준혁이랑 저도 이번이 3번째 였는데...4번째를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