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맛있는 타우랑가 - halo 레스토랑 잘 다녀왔습니다^^

Robin-Hugh 2018. 3. 10. 17:24

타우랑가에 맛있는 집들 많죠? ㅎㅎ


지난 staff only day...이전부터 런치 초대를 하시고 싶다던 가족분이 계셨는데...

타이밍 멋지게 스탭 온리 데이 회의 후에 Halo로 고마운 런치 초대 받아서 잘 다녀왔습니다^^


Halo 레스토랑 웹사이트: https://www.trinitywharf.co.nz/halo-restaurant


레스토랑이지만 여유있게 뷰 멋진 곳에서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Halo 레스토랑...

좋은 이야기들에 맛있는 음식에...덕분에 정말 오랜만에 여유를 즐겼습니다^^

맥주를 먹고 싶었지만...전 식이요법 중이라...하는 수 없이 토마토 쥬스 ㅎㅎ

심플했지만 스테이크도 고기 맛있었고...쉐프가 바뀌었는지 메뉴가 확 달라졌더라구요^^

좋은 타이밍에 좋은 음식으로 런치초대...감사했습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맛있고 러블리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전...오늘 통가리로 Tama Lakes 트래킹 갑니다 ㅎㅎ 설레여 잠이 일찍 깼네요 ㅋㅋ 멋진 주말 되세요~~~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