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셀린릿지 초등학교 신입생 환영 모임 등 8월 학교 일정

Robin-Hugh 2011. 8. 11. 09:23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벨뷰초등학교, 아콰이나스 칼리지, 마투아 초등학교 등에서 텀3 학부모님들 상담이 이뤄졌고요.

8월 앞으로의 학교 일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8월16일(화) 저녁 6시에 저희 사무실에서 방과후 영어학원 선생님들과 상견례 및 포틀럭 파티를 갖습니다.

이번 텀3에 학원 수업에 등록한 학생, 학부모님들이 영어 수업 계획 등에 대해 의논드릴 것입니다.

 

8월 19일(금요일)에  타우랑가 프라이머리 학부모님 & 담임선생님간 개별 상담이 정해져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12시15분까지 열리는데 학교에서 각 학생별 상담 시간을 정해서 공지해드렸습니다.

올리브선생님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8월19일(금) 저녁 6시에 토니맘님이 주최하시는 타우라가 조기유학 가족, 유학맘들의 첫 미팅이 열립니다.

 

8월23일(화) 오전8시30분 학교 선생님 휴게실에서 셀린릿지 초등학교 신입생& 가족들 첫 환영모임 겸 모닝티를 갖습니다. 기존에 다니던 학생, 학부모님들도 모두 초대하실 것이고요. 저도 함께 갑니다. 많이 오셔서 환영해주세요. 

 

8월24일(수) 셀린릿지 초등학교는 Teachers only day입니다. 학생들은 학교에 등교하지 않고요, 

오후 1시부터 담임선생님과 인터뷰를 하게 되는데.. 각 학생별 상담 시간을 곧 각 가정으로 공지해드릴것입니다.

학부모님들은 학생들과 함께 오후 상담 약속시간에 맞춰 오시고요,

각 교실 앞에서 저희와 만나시면 됩니다.   

이번 텀3에 입학한 신입생들은 아직 학교생활에 관한 상담 내용이 없기 때문에 개별 상담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