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우랑가 에서 지내야할 숙소랑 사용할 골프장, 기타 주위에 장소 등을 사진으로 좀 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골프장과 주변 지역.관광 사진은 카페(http://cafe.daum.net/tauranga33)에 많이 있습니다.
--- 숙소는 한국 교민들이 살고 계시는 대부분 신축 단독 주택입니다.
--- 참가 인원에 따라 집 통째로 사용하게 될 한집(같이 오시는 부모님 등이 여학생들과 머물며 주방을 단독으로 사용하셔도 될거고요), 또 남학생들이 주로 주인과 함께 살 집 (빈방 5개) 등이 있습니다.
--- 두 집 모두 골프장. 휘트니스클럽 등과 가까워 이동에 편리할 것입니다.
--- 차량은 가능한 참가팀별 단독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2. 식단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는지요..?
--- 현재 짜여진 식단은 없습니다. 지난 해 경우 1주일분 메뉴를 짜주고 훈련팀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다양한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될 것입니다.
--- 오전엔 주로 국, 탕류 한식식사가 제공됩니다.
--- 저녁식사는 야외 공원 바베큐 파티를 주2회정도 합니다.
--- 점심식사는 개별적으로 클럽하우스에서 사서 드실수 있으며
--- 김밥 도시락($10선) 주문 받아 판매할 예정이므로 햄버거,샌드위치와 함께 번갈아 드시면 점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3. 주말, 휴일에는 관광투어가 계획에 잡혀있는지요?
--- 전지 훈련 프로그램에는 없습니다. 하지만 단독으로 차량을 이용하게 될 경우(국제운전면허증 필수) 주말. 휴일을 이용해 참가팀별 지역 관광을 원하실 경우 관광지 안내 등 최대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무궁무진한 휴식, 흥미있는 체험 여행지가 주위에 많습니다.
4. 8주 단체 할인요금이 적용되는지요?
--- 항공권은 우선 참가팀별 할인받을 수 있는 여행사를 찾아보시기 권합니다. 항공 탁송화물 무게도 30kg쯤으로 늘려달라고 부탁하고요.
--- 현재 인터넷에 나와있는 가격 그대로 입니다. 환율도 생각보다 좀 오를 것 같고요. 워낙 빡빡하게 20인 단체 출발 및 참가 요금으로 잡은 비용입니다. 작년보다 훨씬 저렴한 1인당 8주 370만원입니다.
5. 숙소는 어떤 형태인지요?(예. 1룸에 몇명?)
--- 숙소는 단독주택 1방에 2인 기준입니다. 아주 큰 방이 1개 있는데 이 방 하나만 3-4명이 이용할 예정입니다.
6. 휘트니스클럽은 이용하기 좋은시간과 가격?
--- 시간은 팀별 훈련 계획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직 파악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숙소 근처 대학교 구내 수영장과 헬스클럽 이용할 수 있는데 꽤 저렴하다고 들었습니다.
7. 아침에 안전하고 편리한 조깅코스?
--- 대학교 구내로 가시든지, 집 주변에서 하시든지... 저희 집앞 공원까지 와서 2개 대형 운동장을 이용하시든지.... 얼마든지 좋은 조깅 코스 많습니다. 뉴질랜드는 조깅.산책의 천국입니다.
8,이곳에서 준비해서 가야할 물품?(세심한것 포함)
---Daum 카페에 보면 전지훈련 필수 준비목록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시합은 1주에 한번정도는 가능한지? (자체적 포함)
--- 자체 시합은 팀별 계획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 현지 골프장 회원 대회는 주 1-2회 참가 가능합니다.
다른 전지훈련팀과의 훈련도 원하신다면 자주 주선하도록 하겠습니다.
10. 전지훈련비를 제외하고 1주에 용돈이 얼마정도 들어갈건지?
---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달 개인용돈(간식.음료수값, 전화카드 등)으로 약30만원쯤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 헬스클럽비(한달 약 10만원), 점심값(한끼 6000원정도), 주말 관광 여행비를 포함하면 한달동안 개인이 추가로 필요한 돈은 약 60만원쯤?
--- 필요할 경우 학생 부모님들이 뉴질랜드로 송금해주셔도 되고요. 여기오면 장비값이 싸기 때문에 보통 클럽, 골프백, 의류, 신발 등을 새로 사게 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11. 20명 이상도 가능하신지?
--- 20명 이상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얼마나 빨리 최종인원이 정해지느냐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소한 한달전에 참가 인원이 확정돼야 합니다.
--- 가장 큰 문제는 숙소를 늘려잡아야하고요. 예비로 한 집정도는 더 찾아보고 있고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회원권이 가능한 골프장에 미리 예약을 서둘러야 합니다.
12. 일과후 휴식은 어떤 방법으로 할수 있는지, 그리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지?
--- 하루 훈련을 마친 뒤 야외 공원에서 바베큐 파티 등 저녁 식사를 하게 되고요.
소금온천이나 기타 개인 취미생활도 좀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밤 낚시를 하든지, 아니면 바닷가 산책을 하시든지, 공원에서 체력단련을 하시든지요.
일요일엔 단체로 바다로 가서 조개.꽃게 잡이도 한번 하고요.
장어를 잡으러 가시든지요. 재미있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 숙소에 인터넷 컴퓨터가 다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휴대전화 로밍서비스는 되는지 그리고 어떤 통신방법이 더 나은지?
--- 급하게 사용할 휴대 전화는 로밍해서 오십시오. 요즘 전화기종에 따라 그냥 현지에 도착해 간단하게 국제 로밍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전화도 있더군요.
--- 한국과의 국제전화 등은 현지에서 구매 가능한 선불형 국제전화카드 ($20정도면 한달내내 사용합니다)를 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14. 샌드플라이가 많던데...약은 구입해서 가야하는지? 그리고 구급약품은 어느정도인지?
--- 골프장엔 그리 많지 않고요. 현지 약국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 비상약품 등도 모두 현지 약국에 다 있으니까요. 한국에서는 소화제, 감기약 등 아주 기초적인 비상약만 조금 준비하시면 됩니다.
15. 밤에 긴옷이 필요한지? (날씨?)
--- 예...한여름이라도 밤, 새벽엔 기온이 좀 내려가 긴팔옷 하나 정도는 필요합니다.
--- 비가 올때도 그렇고요.
--- 얇은 점퍼, 비옷, 그리고 긴팔 옷도 몇장 갖고 오세요
--- 여름 평균기온은 최저 15-20도에서 최고 25-29도 정도입니다.
16,그곳에서 필요한건 없으신지?
--- 짐에 여유가 좀 있다면 식사 때 특히 드시고 싶은 것들(김.멸치 등 마른 반찬류- 포장이 잘 된것들. 여기도 있습니다만 품질이 한국처럼 좋지 못하고요)을 갖고 오시면 저희가 값을 치루고 사서 식사 때 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좋은 질문해주신 후골프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게시해드립니다.
'뉴질랜드 여행·골프 > 뉴질랜드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우랑가 골프 전지훈련 숙소 사진 (0) | 2006.10.25 |
---|---|
뉴질랜드 타우랑가 최고인 마운트 망가누이 골프클럽 소개 (0) | 2006.10.15 |
타우랑가 골프 전지훈련 숙소 안내 (0) | 2006.10.11 |
사진과 설명으로 보는 뉴질랜드 타우랑가 골프전지훈련3 (0) | 2006.10.08 |
사진과 설명으로 보는 타우랑가 (0) | 2006.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