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조기유학 중 친구들과 투명한 하늘과 바다로 나가 놀기 [타우랑가 유학원]

Robin-Hugh 2020. 3. 18. 11:22




뉴질랜드 북섬 현지의 타우랑가 유학원 앤드류쌤과 함께 하는 신나는 주말 액티비티도\

 요즘 한창이네요.

날씨는 바야흐로 초가을 화창한, 건조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단체 버스를 타고 코로만델의 Hot water beach와 Cathedral Cove로 여행을 떠나고요.


그동안 바다 낚시. 자전거 타기 여러번 다녔고요. 

지난주에는 와이히 비치 (Waihi Beach )에 위치한 Orokawa Bay - Homunga Bay 에 다녀오셨어요. 총 8,7km 거리라서요. 약 4시간 이상의 트레킹 코스였습니다 .


지난 토요일에 30명정도 대규모로 우리 어린 학생들, 엄마들도 함께 어울려 뉴질랜드 북섬의 아주 아주 멋진 해안 절경 트레킹 잘 다녀왔습니다.


와이히 비치에서 호뭉아베이까지 왕복으로는 2번 다녀왔었는데...

Orokawa Bay까지 총 9킬로 정도의 Full 트랙을 앤드류쌤도 이번에는 처음이었답니다.

저도 이번에는 꼭 같이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도 다음으로 미뤄두었고요.







이날 뉴질랜드 날씨는 정말 환상적이었고요.

푸른 하늘, 바다와 숲속. 드넓은 평야와 산을 넘은 멋진 해안 경치가 계속 이어지는 유명 코스입니다.

와이히 비치 앞 바다의 Mayor Island 를 바라보면서 걷는 호뭉아베이로 내려가는 코스는 정말 멋졌습니다^^


호뭉아베이에서 신나게 놀고 전 잡지는 못했지만 낚시도 해보고...

드론을 가져오신 아버님 덕분에 멋진 드론 촬영도 하고...


중간중간 멋진 곳에서 쉬어가며 와이히 비치 (Waihi Beach)까지 모두 성공적으로, 안전하게 잘 마쳤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의 주말 액티비티는 1년 내내,,,, 다양한 단체 버스 투어.  주말 체험 여행도 같이 열리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학교에서 정규 수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캠프, 소풍도 함께 진행이 됩니다.  우리 어린 학생들이 가장 즐겁고 신나게 공부하고. 성장하는 교육 환경입니다.  


타우랑가에서 자녀들과 함께 조기유학 하는 동안 많은 여행 , 체험, 현장 학습 등을 통해 - 계획된 짧은 기간 동안 우리 어린 학생들이 최대의 조기유학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타우랑가 유학원은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