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뉴질랜드 조기유학] 무지개 송어 낚시 체험 & 하무라나 스프링스 등 로토루아 여행기

Robin-Hugh 2019. 11. 4. 10:39





뉴질랜드 현지 타우랑가 유학원의 앤드류쌤과 함께 하는 주말 액티비티 
 - 지난 주말에는 아주 화창한 날씨속에서 로토루아로 단체 여행 다녀왔습니다^^

* 요즘 매주 토요일. 월요일마다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실제 생활 속으로 들어가서, 다양한 체험을 하면서, 여행도 하면서 
직접 느끼고. 배우는 것들이 많을 것이고요. 특히 이렇게 뉴질랜드 할아버지들과 함께  플라이 낚시도 배우고. 
송어도 한마리씩 잡아서 오는 "어린이 송어 낚시 대회" 등... 정말 좋거든요. 

엄마들은 집에서 쉬면서 아이들만 참가시켜도 되고요. 
로토루아는 타우랑가에서 아주 가깝기 때문에 엄마들이랑 아이들이 함께 직접 참가하셔도 되기 때문에 
이번 로토루아 여행에는 많은 가족들이 참가하셨습니다. 

올시즌 로토루아 송어 부화장에서 체험하는 송어낚시 마지막 날이었고요.
하무라나 스프링스도 가고 송어낚시 체험도 하고 쿠이라우 파크에서 야외 노천스파까지...
그리고 아이들 좋아하는 놀이터 놀고...
저녁 식사는  아이들이  먹고싶은 대로 Fat dog 카페  또는 야끼야끼 BBQ 한식 고기 뷔페!!

정말 신~~~나게 잘 노는 모습보니....그리고 처음엔 서먹해하던 친구도 나중엔 잘 어울려서 놀고...
오는 제 차 안은 완전 시끌벅적을 넘어서 난리법석이었습니다 ㅋ

친구들이랑 이렇게 신나게 어울려놀아야죠 ㅎㅎ 정말 보기좋았습니다^^





하무라나 스프링스(Hamurana Springs) 


로토루아 호수의 발원지 샘이고요. 우람한 레드우드 숲속과 세상 가장 맑고 깨끗한 물이 넘쳐나는 

샘, 계곡입니다.  눈으로 직접 물 색깔을 보고 있어도 믿기지 않은 맑고 투명한 물. 

여기서도 뉴질랜드 자연의 경이와 놀라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


예전에는 무료 입장이었는데요 .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이제는.. .공원 보호 관리를 위해 약간의 입장료를 내야 들어갈 수 있지만요. 

타우랑가에서 아주 가까운 뉴질랜드 명소니까요. 아버님이 오실 때나, 엄마들끼리도 쉽게 꼭 다녀오세요. 

타우랑가 조기유학 중의 필수 코스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우리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들도 많이 참가하셨어요. 

엄마랑 같이 온 도윤이도 경품으로 내걸린 낚시대를  (미리 마킹된 송어를 잡아서) 받았고요. 
앤드류팀에서도 순호가 마킹된 무지개 송어를 잡아서 낚시대를 상품으로 받았답니다.

뉴질랜드 계곡과 강에서 플라이 피싱. 
아이들이 이렇게 뉴질랜드 할아버지들한테 직접 플라이 낚시 캐스팅부터 송어 낚시까지 배우면서
직접 느끼고 배우는 것이 많았을거예요. 

게다가 $2 주면.. 직접 송어 손질까지 해주시거든요. 
집에 갖고 와서.... (8명이 참가한 가족들은 총 8마리를 잡아서 집에 갖고 가셨답니다. ㅋㅋ) 
맛있게 뉴질랜드 송어 요리도 해드렸을거예요 .

앤드류쌤이 아이들 한명 한명 , 직접 잡은 인생 첫 플라이 낚시. 송어를 들고 기념사진도 찍었고요. 
여기 농고타하 부화장에서 주는 상장도 받았어요. 
상품까지 챙긴 아이들은 더욱 기분이 좋았을 듯하고요 

아이들이 직접 잡아서 집으로 갖고 온 송어.. 맛나게 잘 드셨나요? 











송어 낚시를 마친 뒤에는  로토루아 시내의 쿠이라우 파크에서 풋스파 짧게 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기!!
역시 아이들은 놀이터를 가야지 잘 놉니다^^

쿠이라우 파크의 놀이터에서 완전 신나게 놀고...아이들은 더 놀고 싶어했지만...
식당 예약이 되어있어서 5시30분에 맞춰 식당으로 이동했네요 ㅎㅎ
야끼야끼 BBQ 뷔페 먹는 팀과 Fat Dog 햄버거 먹는 팀으로 나뉘어졌는데...

야끼야끼는 저랑 함께 사는 2호차 기사님이 맡아서 함께 있으며 사진도 찍어주기로 했는데...
애들 고기 구워준다고 사진 찍는거 깜빡 ㅋ (그렇다고 제가 감히 뭐라할 수는 없었네요 ㅋ)









저는 워낙에 사진 찍는걸 좋아하다 보니 Fat Dog 팀은 사진 많이 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더웠던 오늘 하루...

저희는 나름 시원하고 맛있게 다양한 체험하며 잘 보낸 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제 차 안에서 아이들 떠들고 노는 귀 즐거운 소리가 아직도 들리는듯 합니다 ㅎㅎ
날도 길어지고 날씨는 더 좋아지고...앞으로 계속 타우랑가랑 주변을 열심히 즐겨야죠^^
매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다음 주말에는 어떤 다른 액티비티를 할지...Coming Soon!!!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EN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