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조개잡고 카약타고 낚시 배우기 1부 - 뉴질랜드 조기유학 타우랑가 유학원 주말 액티비티

Robin-Hugh 2018. 8. 26. 06:27


어제 토요일 타우랑가 유학원 주말 액티비티!!!


방학이라 그동안 주말 스케쥴때문에 참여하지 못한 아이들이 많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제는 흐린 날씨였지만 흩뿌리는 비도 중간에 내렸고...

그치만 우리 아이들의 낚시에대한 열정을 꺽을 수는 없었습니다 ㅎㅎ

화카타네 쏜톤비치로 가기 전에 파파모아 비치에서 재밌는 조개잡이 부터 하고...

쏜톤비치 도착해서는 컵라면 런치도 먹고 카약도 타고 낚시도 하고...


낚시 성과는...벵에돔 3번이나 올리는 과정에서 놓치고ㅠ 숭어 한마리에 장어 한마리...꼴랑 이게 다였다는 ㅎㅎ

줄이 수시로 엉켜서 저는 엄청 바빴네요 ㅎㅎ

아이들이 캐스팅하는 걸 배워서는 다들 멀리 던진다고 하다가...막 엉켰죠 ㅋ


낚시하다가 좀 쉬고 싶을때는 형, 오빠들이 태워주는 카약도 타고 놀고...

아무튼 아이들...낚시는 잘 안되었어도 친구들끼리 야외에서 재미나게 잘 놀았습니다^^


잡은 고기는 적었지만 비치쪽에서 카와이 많이 잡은 마오리한테 큰 카와이 3마리 얻어서 반을 나눠..

고기 집에 가져가고 싶어한 아이들에게 나눠 주었습니다 ㅎㅎ 다들 잘 해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이제 코로만델 홍합농장으로 바지선 타고 낚시하러 20명이 갑니다^^ 대박 기원!!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러블리 일요일 되세요~~~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