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액티비티 화카파파 스키장 사전조사 합니다^^ [뉴질랜드 조기유학]

Robin-Hugh 2018. 8. 14. 10:49




안녕하세요^^ 놀이 및 여행담당 앤드류입니다^^


화카파파 스키장으로 당일여행 가는 것과 관련해서 레이랑 이야기 나누고 있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ㅎㅎ

토요일 당일 여행의 경우 8월에 가면 성수기인 관계로...

3시간 넘게 버스 타고 가서 스키도 얼마 못타고 다시 돌아와야합니다.

그렇다고 1박 2일로 하게되면 비용이 너무 올라가버리고 숙소 구하기도 만만찮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내린 결론은...

"9월중순에서 말경이나 10월초 비수기에 스키타러 가자" 입니다^^

그전에 제가 버스 대여등 사전 계획을 세워야하므로 대략의 인원파악을 위한 사전조사합니다. 

9월중순에서 10월초 어느 토요일에 스키타러 가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부산 박람회장이 벡스코에서 해운대 그랜드 호텔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