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 떡볶이 데이 맛있는 풍경입니다 [뉴질랜드 조기유학 가디언 관리형 유학]

Robin-Hugh 2018. 5. 18. 07:29


안녕하세요^^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 생활관리를 맡고 있는 앤드류입니다^^


어제는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2층 사무실이 시끌벅적 했죠 ㅎㅎ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을 위한 떡볶이 Day 였답니다 ㅎㅎ


떡볶이에 달걀, 만두에, 라면사리에 피자까지...다들 이제 못먹겠다고 ㅎㅎ

저희 유학원에서도 많이 준비했는데 (손 크고 솜씨좋은 헬렌샘이 수고하셨어요)

베스트 바이 한국슈퍼에서 우리 아이들 더 잘 먹으라고 협찬도 해주시고...

좀 늦게 도착했지만 한 어머니께서 꾼만두랑 김말이도 해오셨어요 ㅎㅎ 그건 늦게까지 남은 아이들만 먹는걸로 ㅎㅎ

운좋게 유정이는 신선한 뉴질랜드 생굴 맛까지 봤습니다 ㅎㅎ 저랑 둘이서만 ㅋㅋ

그리고 금요일이 윤서랑 강민이 생일이어서 생일 케이크 선물도 어제 했네요 ㅎㅎ



우리 아이들 모두 이제 더는 못먹겠다고 하니까...보기 좋더군요 ㅎㅎ

다음에는 야외에서 이런 자리 한번 마련하려고 합니다^^ 그때는 삼겹살 김치 볶음밥 어떨까 싶은데..ㅎㅎ 좋겠죠?


**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에서는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을 위해 매월 가디언 관리형 아이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이나 이런 한국 음식 데이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모두 화이팅!!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