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살아가기/타우랑가 생활 정보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에 어제는 마마스 도너츠가 넘쳐났던 달달한 하루 였습니다^^

Robin-Hugh 2017. 12. 1. 11:46
어제는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에 마마스 도너츠가 넘쳐났던 하루였네요 ㅎㅎ

아침 일찍 한 어머니께서 저에게 출근시간을 여쭤보시더니만...

이렇게 마마스 도너츠 한 상자를 가져다 주셔서 저희들 모두 환호를 ㅎㅎㅎ

그런데...또 30분뒤에 다른 어머니께서 또 한 상자를 ㅎㅎ 

고마우신 마음들 덕분에 어제 하루 종일 달달했습니다 ㅋ 정말 감사했습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달달하고 러블리한 주말 되세요~~



타우랑가의 카메론로드 16번가 근처에 새로 생긴 'mamas 도너츠'   

주소: 763  Cameron Road Tauranga) 


해밀턴에 본점이 있고, 케임브리지 파머스 마켓 등에 나와서 팔리는 도너츠랍니다.  


타우랑가 분점 오픈한지 며칠 안되었다는데 - 벌써부터 맛있는 수제 도너츠로 유명하답니다.

 

문제는 목.금.토요일.. 이렇게 3일만 오전 7시부터 1시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