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타우랑가 유학 박람회에서 학교 확정한 가족이 50여 가족 ~~

Robin-Hugh 2015. 9. 23. 21:57

에듀케이션 뉴질랜드 공인 타우랑가유학원이 이번 2015년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 

타우랑가 조기유학,유학, 어학연수 및 유학후 이민 박람회에서 학교를 확정하고 , 학년별 교실을 배정 (한 학급에 한명씩만 입학~) 받은 

가족들이 약 40~50 여가족이 됩니다. 


한국에서 새로 입국하게 될 학생수로 따져보면 9개 초등학교 Yeae- Year2 에 내년 2월초에 입학하는 학생들이 약 30여명, 

인터미디어트 학교에 약 15명정도, 

칼리지에 약 15명 정도 될 듯합니다.  


올해 2015년 서울., 부산 박람회장에서  입학 학교를  확정한  학생들에게는  각 학교에서 첫 입학금(등록비)를  면제해드리는 혜택도  드리고 있습니다.  잘 아시지요?  

박람회 행사을 앞두고 한국에서 올 때 이런 혜택를 홍보할까 말까 고민하다 .. .박람회 이후에 공개합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몰리는 것도 사실 문제니까요. 

그리고.. 

 지금껏 저희 유학박람회 중에 이런 혜택은 단 한번도 있지 않았던 등록비 면제 혜택입니다. 

* 지난해보다 보통 $500 정도 인상된 수업료(Tuition fee)를 이런 혜택으로 보상 받으실 수 있는 셈이네요. 

 

게다가 박람회 장에서  학교 확정한  50-60 여 가족이외에도  현재 더욱 고민중인 가족까지 합하면 

아마 올해 12월 ~ 1월말까지 입국하시게 될 가족들이 얼마나 될지 상상하기 힘들 정도네요.  


벌써부터 연말 연초에 6명의 기존  직원 이외에   몇명의 직원들이 더 함께 일을 해야되나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가장 큰 걱정은 현재 각 학교마다 약간의 오버부킹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교장선생님들이  waiting list (대기자 명단)까지 갖고 있는 경우도 있거든요. 


따라서... 현재 가장 먼저 서둘러주실 것은   여권 사본을 저희에게 먼저 접수를 해주세요. 

 중고등학생들은  여권과 생활기록부 , 성적표 등을 저희에게 이메일이나 카톡 아이디 nztga 로 보내주세요. 


서류가 도착하는대로  학교에 입학원서를 접수하고요. 

그리고 학교에서 수업료 중 일부 ($500~ $1000 ) 예치금 고지서를 바로 받으시게 됩니다. 

각 학교에 예치금이 입금이 되는 순서대로 바로 바로 입학허가서를 발급해주신다고 합니다.  

(내년 입학 학교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