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타우랑가 학부모님들을 위한 무료 영어 강의 - 열기 가득!

Robin-Hugh 2011. 11. 30. 18:35

뉴질랜드 타우랑가 아카데미(Tauranga Academy, 기존 영어학원) 김남욱 원장님의

[영어로 말문이 터지는그래머 ] 수업 인기가 아주 인기 폭발입니다.

 

타우랑가에서 계시는 학부모님들을 위한 영어 강좌로 현재는 무료(기부금 $5)로 12월 방학전까지 열립니다.


뉴질랜드에서 체류하시는 어머님들의 가장 큰 고민!  

 

  * 영어공부를 기초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어떻게 시작 해야할지 모르시겠는 분

  * Kiwi들과 이야기 하는데 입으로 말은 하는 데 점점 이상한 문장이 나오는 것 같은 분

  * 학교다닐때 성문종합, 맨투맨 다 뗐는데 아이들이 영어 질문하면 막 화를 내셨던 경험이 있으신 분

  * 이런 문장은 정확한 표현은 영어로 어떻게 해야 하는 지 궁금하신 분

  * 미드를 통해서 영어공부하고 싶은 분

 

이런 고민들이 한방에 시원하게 뚫리는 느낌, 2시간 수업을 듣고 나면 뿌듯함도 느끼신다고 하십니다.

 

 원장님은 현재  정교재(공책1권 지참) - 김원장의 영문법 강의와 함께 부교재로 영문법과 영작문 동시에 마스터하기(디킨스북-Printout 제공)를 사용하고 계시고요, 성인들을 위한 강의 재미를 위해 Desperate Housewives-Season 1, Episode1 도 매 수업마다 함께 보며 실전 영어 실력을 늘리고 계십니다.

 

 12월 방학전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9시30분 ~), 수요일 (오전 9시30분~) 그리고 금요일 오후 등 주3회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진을 찍으면서 보니까 큰 강의실이 꽉 차 있습니다.

 만약, 수강 인원이 더 많아질 경우 학원 홀에서 대형 프로젝터 등을 이용한 수업으로 확대될 것입니다.

 

 김원장 강의를 먼저 부모님들이 들어보셔야 자녀들의 영어 수업이 어떻게 진행될지 직접 실감하실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