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는 이제 싱싱한 딸기 시즌 - 화카타니 딸기 밭 나들이

Robin-Hugh 2011. 11. 5. 03:58


뉴질랜드 타우랑가에도 본격 여름이 시작되면서 가장 기다리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딸기밭 나들이 . 

타우랑가 교외, 가장 가까운 곳은  오로피((Oropi)에  딸기밭입니다. 


또 1시간 정도 야외로 나들이겸 꼭 한두번씩 다녀오는 곳은 화카타니(Whakatane) 줄리안씨 딸기밭 & 카페인데요. 

아래 사진은 작년에 다녀올 때 사진인데... 오늘 토요일에 처음으로 가볼려고 합니다.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요, 작은 동물농장도 있고, 무엇보다 싱싱한 과일 아이스크림과 음식도 파는 카페도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타우랑가에서 화카타니로 가는 길 왼쪽으로는 멋진 바다 풍경이 이어집니다. 

중간 중간 해변으로 들어가는 길도 있으니 한번쯤 들어가서 쉬었다 가시면 이 멋진 드라이브 길이 오래오래 기억 남을거고요. 


쥴리안 베리 농장은 아래 사진처럼... 

타우랑가에서 화카타니로 들어가는 SH30 도로 바로 옆에 있고, 화카타니 조금 못미쳐 초입에 있습니다. 

카페 안에서 원하시는 크기의 플라스틱 박스를 사서.. 밭으로 나가 직접 따서 담아 갖고 오시면 됩니다. 

물론 미리 따놓은 딸기도 팔고요, 

딸기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베리 밭이 있어요. 여러 종류를 섞어서 따 담으셔도 됩니다. 

 

http://www.juliansberryfarm.co.nz/ 

 

We are open!!

8 am to 6 pm daily

Freshly picked strawberries and pick your own strawberries


ready now and tasting great!!!

전화: (07) 308 4253








 

 

 

 

 

 

 

 

 

 

 

 

 

 


 화카타니에서 로토루아로 넘어가는 길로 조금 돌아서 타우랑가로 돌아오게 되면 3개의 멋진 호수들이 도로 옆에 많이 보이고요. 

드라이브 하기엔 딱 좋습니다. 화카타니 가셨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들은 로투로아로 빠지셔도 됩니다. 

 

 

 

 

   화카타니에서 다시 타우랑가로 (왔던 2번 국도 길로 돌아오시다보면) 왼쪽에 Thonton Beach 도 있고요. 
푸케히나(Pukehina) 비치로 들어가보셔도 멋진 뉴질랜드 동해안 풍경이 이어진답니다. 

 

   낚시하러 나온 분들 참 많더군요.

 

 

    

  타우랑가에서 화카타니 찾아가는 길:

마운트 망가누이 베이페어 앞길인 2번 국도를 따라 로토루아 방향으로 따라 가십니다.

티 푸키 마을을 지나면  화카타니 방향, 왼쪽 들어가 2번 국도를 계속 따라 갑니다. 

지난번 생선회 파티했던 푸케히나 해변도 그냥 지나갑니다.

주욱 따라가시면 화카타니 거의 도착할 즈음에 왼쪽으로 3개의 베리 농장이 있습니다. 

맨 끝에 쥴리안 베리농장에 있습니다.


화카타니(Whakatane) 도시에 진입해서 마을 끝까지 들어가시면

 i-site와 항구 바로 옆의 Boatshed Restaurant, Fish and chips 가게도 좋습니다.

 Boatshed 레스토랑의 시푸드차우더(해산물 스프)도 일품! 

 

가신김에 조금 더 보시겠다는 분들은 화카타니에서 고개를 넘어가면 (약 10분) Ohope 해변도 정말 멋집니다. 

거기까기 가보셔도 좋고요, 저희 가족은 Ohope 골프클럽을 너무 좋아합니다. 


타우랑가에서 화카타니까지는 80Km 거리. 자동차로 약 1시간 걸립니다.   

 

 

 

 

 


                                     Ohope 인터내셔널 골프 코스 라운딩 보시려면   http://cafe.daum.net/tauranga33/JBnm/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