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살아가기/타우랑가 생활 정보

뉴질랜드 유학 - 스쿼시도 흠뻑 땀을 내볼까요?

Robin-Hugh 2011. 10. 25. 19:41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조기유학중인 가족들, 유학중인 학생들 중에 Gym이나 피트니스센터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타우랑가에 이번 10월에 새로 오픈한 스쿼시 & 피트니스센터를 소개합니다. 

타우랑가 스쿼시 클럽입니다. 

위치는 타우랑가 보이스 칼리지 바로 뒷편, 12번가와 데본포트 로드 교차로에 있습니다. 

벌써 몇번 다녀가신 분들도 게시다고하고요, 저희 아이들은 1년 멤버십을 구입해서.. 요즘 일주일에 2-3회 시간 날 때마다 가서 땀을 흠뻑 흘리고 옵니다.  저도 한번 들어가서 해봤더니.. 테니스보다 훨씬 힘들더군요. (야외가 아니라서 더욱 땀이 나는지도요) 


테니스는 토요일 오전에 아빠랑 모두가... 

스쿼시는 주중 오후에 시간이 날 때마다 (둘이서) 

그리고 토.일요일엔 골프장으로... 


맨날 이렇게 운동만 하는데...공부는 언제 할라나요? 



 지난 방학 때는  스쿼시 클럽 주니어 회원 가입하고 나서..거의 매일 다닙니다. 

 땀을 흠뻑 빼고 나서(단 40분 운동에)... 그리고 샤워를 하고 나서는 모습들이 제법 즐기는 듯합니다. 



             

           스쿼시 코트는 총 4개가 있고요. 피트니스센터도 있습니다. 당구대와 탁구장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카페 겸 휴게실도 따로 있습니다. 


  

로빈이랑 휴가 초등학교 때 다녔던 베들레햄 사범대학 부설 영재교육원 선생님들도 이날 운동하러 나오셨더군요. 

 오랜만에 만났는데... 참 반가워들 하시며 운동도 열심히 하더군요.  



     

스쿼시 코트 캐주얼 임대는 1인당 $10씩입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든지 40분간 운동하실 수 있도록 라켓도 빌려줍니다 ($3) 볼은 $2.     5게임이나 10게임짜리 할인쿠폰도 판매하고요. 


 아래 사진은 사무실 오픈 시간입니다.  평일엔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하지만 아레 보시면 열쇠를 따로 줍니다 ($10 예치금),,, 사무실이 문을 닫은 시간에도 회원들은 문을 열고 스쿼시 코트는 이용가능합니다.  


  미리 웹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코트 예약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www.devoysquashandfitness.co.nz 





 회원 가입 방법은 먼저  스쿼시클럽 사무실로 가셔서요. 


쥬니어(15세 이하)는 매달 $11씩 냅니다 (1년 기간동안- 자동이체나 신용카드 자동납부) + 열쇠 $10 예치금 + 등록비 $20 입니다. 

16-18세 학생들은 매달 $14씩 냅니다(1년 기간) +  열쇠 $10  예치금 + 가입비 $20

19세부터 성인은 매달 $30 (1년 약정), 열쇠 $10 예치금 + 가입비 $40 입니다. 


18세 이하 학생들은 피크 타임 예약이 안됩니다.  (월~금. 낮12시부터 오후1시30분까지. 저녁 5시부터 6시30분까지) 


단체들을 위한 코트 통째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자... 뉴질랜드에서 스쿼시로 땀 한번 쭈욱 빼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