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뉴질랜드 세인트 피터스 스쿨 기숙사에 입주하는 날에

Robin-Hugh 2011. 1. 29. 05:14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약 1시간 거리의 캠브리지에 위치한 사립 명문 기숙사(보딩)학교 - 세인트 피터스 스쿨!

Year7(만11살)부터 Year13(만17살)까지의 학생들이 기숙사에서 머물면서 유학할 수 있습니다.

 

학비도 뉴질랜드에서 최고인만큼 학교 시설 또한 최고 수준, 게다가 한국 유학생들의 뛰어난 성적만 된다면 NCEA 뿐만 아니라  

캠브리지 IB코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영국,미국,호주,뉴질랜드 등 정말 다양한 세계 여러 나라의 대학교에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 문화.스포츠클럽 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학년 기숙사는 학생 1명씩 독방을 이용하게 됩니다.

침대와 책상, 그리고 여러 수납장까지... 이 기숙사 이름이 THe chalet인데요, 원목으로 된 멋진 산장 내부처럼 되어 있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거실과 부엌, 그리고 바베큐, 트램폴린, 온갖 체육시설도 기숙사 바로 앞에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Year12에 입학하는 우리 이쁜 효원양이 기숙사에 처음 입주하는 날!

날씨도 화창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올해, 그리고 내년 졸업 학년을 지내면서 좋은 대학교에 진학하길 바라는 희망도 함께 담아봅니다.

 

 

 

 

 

 

 

 

 뉴질랜드 캠브리지의 세인트 피터스 스쿨 웹사이트  http://www.stpeters.school.nz/ 

 해외 유학생 학비는 1년에 NZ$35,000 그리고 기숙사비는 1년 NZ$15,000

 골프 아카데미, 승마, 테니스, 조정 등 각종 스포츠클럽 가입비 별도.

 

 타우랑가에서 캠브리지 학교까지 주말에 스쿨버스도 운행이 됩니다.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기숙사 생활 중 타우랑가로 쉽게, 편하게 자주 다닐 수도 있습니다.

 

  2011년초에 타우랑가에 계시는 학부모님들 모시고, 세인트 피터스 학교 투어를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