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조기유학을 위한 렌트 집 사진 모음(2) - 타우랑가 신흥주택가

Robin-Hugh 2009. 9. 21. 19:15

뉴질랜드 영어 조기유학을 위해 타우랑가에서 1년간, 또는 2-3년간 지내실 학부모님들과 어린 자녀 학생들이 지내실

렌트 주택 샘플을 지역별, 가격대별로 올려드립니다. 현지에 도착하시기 전에 뉴질랜드 현지 생활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특히 아래 사진들은 저희가 현지 부동산 업체 직원과 함께 발로 뛰면서, 사진을 찍었고요.

한국에서 출국을 앞둔 가족들에게 이메일로 보내드리던 렌트 집 사진 중 몇 집을 골라 올라드립니다.

 

(1) 타우랑가의 조용한 주택가 웰컴베이의 단독 주택 - 주당 $340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아름답고, 조용한 주택가 웰컴 베이(Welcome Bay)에 위치한 주당 렌트비 $340 짜리 단독 주택입니다.

방3개, 목욕탕2개. 자동차 2개 주차가 가능한 차고 등 조용하고, 평화로운 주택가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북향으로 하루종일 햇볕이 잘 들고요, 주위로 펜스가 잘 만들어져 있어 어린 자녀들 동반하는 가족들에게 추천!

셀린 릿지 초등학교로 입학 예정인 가족들께 적합한 주택입니다.

 

 

 

 

 

 

 

 

 

 

 

(2) 타우랑가 그린파크 초등학교 주변 파이스 파 지역의 렌트 주택

타우랑가에서 최대 규모의 공립 초등학교인 그린파크 초등학교 근처의 신흥 주택 단지인  파이스 파 지역의 렌트 주택입니다.

카톨릭 사립 학교인 아콰이나스 칼리지가 위치한 동네입니다.

 

신흥 주택가답게, 지은지 얼마 되지 않은 깨끗한 집들과 아름다운 거리 등이 특히 좋고요,

타우랑가 시내까지의 거리도 자동차로 약 15분 정도면 가능하기 때문에 시내 어느 학교든, 어학원이든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주당 렌트비 $380/  방3개 목욕탕 2개인 단독 주택입니다.

 

 

 

 

 

 

뉴질랜드와 타우랑가로 영어 조기유학을 계획중인 가족들을 위한 현지 학교 수속, 현지 정착 도움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Daum) 카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로 오시면 생생하고 자세한 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 가기 http://cafe.daum.net/tauranga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