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과 휴네집

뉴질랜드 럭비팀 올 블랙스(All Blacks) 캡틴 사인을 받던 날에..

Robin-Hugh 2009. 9. 19. 04:20

뉴질랜드 럭비 대표팀 올 블랙스(All Blacks) 로드쇼가 열린 날입니다.

공식 후원사인 마스터카드가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중인 로드쇼에 올블랙스 주장 리치 마커우도 함께 참석해서 팬. 서포터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씨도 정말 화창한 날이었고요. (좀 더웠죠!)

 

올해 벌써 3번째, 카드 종류를 바꿔가며 무지 팔고 있는 Weetbix 포장 안에 들어있는 럭비카드 -  이 카드를 광적으로 수집 중인 로빈에겐 특히 기대되던 날 이었습니다. 

 

(럭비 선수 카드를 학교에 갖고 가서 친구들과 trade하다 어떤 친구가 몰래 갖고 갔나봅니다. 물론 다음날 그 아이가 다시 되돌려줬지만 관련되 학생 모두 선생님한테 혼자고, 이후 럭비카드 소지는 학교에서 금지!)

 

사인하는 긴 줄에 서 있는데 ... 이런 방송이 들립니다.

"마스터카드 신용카드를 보여주면 사인용 럭비공을 하나씩 무료 증정합니다"

 

아니..좀전에 사인용 볼을 스포츠용품점에서 하나 벌써 샀는데...

결국 로빈이는 스포츠용품에서 구입한 것에... 휴는 선물받은 마스터카드 럭비공에 선수들 사인을 각각 하나씩 챙겼네요.

 

    리치한테 사인을 받고 있는 로빈.

 

   마스터카드에서 선물 받은 럭비공에 사인 받고 있는 휴.

 

      2명의 올블랙과 앰버서더 벅의 사인을 받고 좋아라 하는... 형제들!

 

         옷에도 사인을 받네요..

 

      올블랙스 캡틴 리치가 팬들, 서포터들과 한판 뜹니다.

       

   옆집에 사는 이즈라엘도 부모님과 함께 나왔네요.

  이곳은 트라이 테스트.  쟈켓에 달린 고무줄을 끌고 나와서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는지 테스트 중!

 

 

 

      바닷가에 마련된 행사장.

      럭비 패스를 테스트 하는 장소!

 

      마스터카드(Mastercard) 앰버서더 - 올 블랙스 레전드 Buck Shelford와 현 올 블랙스 캡틴 리치 마커우.

 

 

 

WWE 프로 레슬링을 즐겨보고, 흉내내는 둘째 휴는 내년부터는 축구 대신 몸싸움(레슬링)하는 럭비로 종목을 바꾸겠다고 합니다.

말려야 되나요? 그냥 시켜야 되나요? 아무리 체중과 근육을 늘고 있다고 하지만 ...자꾸 염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