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여행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주말 액티비티: 코로만델 홍합농장 낚시 14기 잘 다녀왔습니다 2부 [뉴질랜드 조기유학]

Robin-Hugh 2018. 10. 8. 06:30




코로만델 낚시 결과 ㅎㅎ 아이스 박스가 총 3개 였는데...제법 채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손맛 제대로 느낀 트래밸리 한마리가 잡혀줘서 기분 최고 였네요 ㅋㅋ

낚시 후에는 고기 마릿수도 많고 해서 필레 뜨는데 시간이 걸려서...

평소보다 훨씬 더 여유있게 피자도 먹고 맥주도 두잔씩 하고 장소 옮겨서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내려오는 길에도 음악 들으며 이야기도 하며 재밌게 잘 내려왔구요 ㅎㅎ

저는 어제 낚시 후에 이 집, 저 집에서 1차 2차 하다보니 집에 10시 좀 못되어서 들어갔다는 ㅋㅋ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완전 FULL로 딱 제 맘에 들게 하루 멋지게 놀았습니다^^

영훈이 어머니께서도 찍은 사진 많이 보내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담주 바다도 예보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또 가게요 ㅎㅎ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여러분, 러블리 방학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카톡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