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타우랑가TKT유학원(타우랑가코리안타임스)는 뉴질랜드 현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난 12년간 부모님 동반없이 혼자서 홈스테이하면서 유학하길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학교 입학 수속, 진학 지도 , 홈스테이 생활 등
지속적이며 전문적인 유학생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전통있는 현지 대형 유학원입니다.
뉴질랜드 학교는 만10세부터 (부모님 동반없이 ) 학생 혼자 유학이 가능합니다.
즉, 인터미디어트 학교 ( Year7-8), 칼리지 (Year9- 13) 학교로 입학을 할 수 있는 나이여야 합니다.
유학생 숙소는 각 학교에서 추천하는 뉴질랜드 현지 가정에서 홈스테이하면서,
또는 유학원이 추천해드리는 안전한고 믿을만한 한국인 가정에서 홈스테이하면서
모두가 편안하게 영어 어학연수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정성과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세심한 지원과 지속적인 정기 학교 상담. 학교 생활 및 홈스테이 생활 점검 및 방과후 학업 지도까지.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가디언'으로서의 학생 관리 프로그램은 그동안 자녀들 혼자 뉴질랜드로 보내 유학시킨 우리 모든 부모님들이 대만족하시면서 전폭적인 신뢰를 보내주고 계십니다.
유학생들은 뉴질랜드 초.중.고등학교에 매주 월요일부터 입학이 가능합니다.
1년에 4개 학기로 나누어져서 매 학기초에 입학이 가능합니다만....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 매주 단위로 입학도 가능합니다.
유학생 학비는 각 학교에 다니는 총 기간 만큼만 학교에 직접 학비를 납부하면 됩니다.
(주당 약 30만원씩, 1년 학기 40주면 총 1천2백만원이 공립학교 학비 )
만약 6개월 단위로 유학생 학비를 납부하시고, 6개월짜리 학생비자를 받을 경우 ..
매 6개월마다 비자 신청만 다시 하면 됩니다.
(학생비자 1명 , 1회당 신청비는 $277 (약22만원)
보통은 1년 단위로, 학비와 홈스테이 비용을 한꺼번에 학교에 입금해놓으시고.
1년짜리 학생비자를 받고, 해마다 학생비자를 저희가 현지에서 계속 갱신해줍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 시티에는 5년제 중.고등학교 (칼리지. 하이스쿨) 등이 많습니다.
4개의 공립 중.고등학교인 타우랑가 보이스 칼리지, 걸스 칼리지, 마운트 망가누이 칼리지, 오투모에타이 칼리지가 있습니다.
2개의 준사립학교(베들레헴 칼리지, 아콰이나스 칼리지)와 사립학교인 ACG 타우랑가도 있습니다.
또한 타우랑가 주변 베이 오프 플렌티 지역에도 한국 유학생이 아주 적거나 한명도 없는
우수한 공립 중.고등학교(칼리지)도 많습니다.
(테 푸키 칼리지, 카티카티 칼리지, 화카타네 칼리지. 로토루아 존 폴 칼리지, 와이히 칼리지 등)
한국 중2학년이면 보통 칼리지 Year9에 입학을 하고,
한국 고3 과정인 Year13을 마치고 졸업하면서 대학교에 입학합니다.
공립 칼리지 1년 유학생 학비가 대략 $14,000 - $15,000 내외(약 1천2백만원쯤) 됩니다.
만10세부터 13세까지는 인터미디어트 학교(Year7-8)에 다니게 됩니다.
공립 인터미디어트 학교, 준사립 인터미디어트 학교 등이 뉴질랜드 최대규모, 최우수 학교들로
유학생 담담 선생님들도 타우랑가유학원과 협력하시면서 우리 어린 한국 유학생들에게 전폭적인 학교생활, 홈스테이 생활 지원도 해주고 계십니다.
만약 내년부터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자녀들 혼자 유학을 계획하신다면 저희가
여기 현지 학교 선생님들 30여분과 함께 9월3일-4일 서울 코엑스에서, 5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유학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직접 오셔서 학교 선생님들과 상담하시면서 학교 결정하셔도 됩니다.
"2016년 9월 "뉴질랜드 타우랑가 TKT유학원 &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주최"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유학 , 어학연수 및 유학후 이민 박람회"
2016년 9월 3일(토)~9월 4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북 .203호.10시-5시)
2016년 9월 5일 (월) 부산 해운대 벡스코 (본관102호. 오후2시-저녁9시)
(9월3일-5일, 서울 코엑스, 부산 벡스코 박람회장 입장은 무료 . 사전 예약없이 바로 행사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각 학교 선생님과 개인상담시 한국어 통역 제공. 유학원 직원들과 상담도 가능)
행사 문의: 010 3204 7147
우리 학부모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뉴질랜드 영어 유학, 어학연수에 예상되는 비용입니다.
(* 자녀들이 입학하는 각 학교에서 유학생 학비와 현지 가정 홈스테이 비용을 안내하는 납부 고지서를 받아 입학허가서와 함께 한국 부모님께 보내드리면 - 부모님들은 학비와 홈스테이 비용은 한꺼번에, 해당 학교 계좌로 직접 해외송금하시면 됩니다)
<뉴질랜드에서 가디언 관리형 유학을 위한 각종 비용 안내>
1) 공립 인터미디어트, 칼리지 학교 (Year7 - Year13)의
- 1년간 유학생 학비 약 $14000 ~$15000 (한화 약 1천2백만원)
(2) 뉴질랜드 가정에서 홈스테이비 ($245/주당) = 1년 (약 45주) 하숙비로 약 9백만원쯤
=> (한국인 가정일 경우 주당 33만원정도씩, 한달에 약 140만원쯤)
* 만약 6개월간 유학이거나 6개월단위로 연장하고 싶은 경우 위 금액의 반절씩만 내면 됩니다.)
(3) 교복 및 교화 (동하복) 약 30만원 - 40만원
(4) 유학생 여행 및 의료보험(필수) - 12개월짜리 1인당 약 43만원 ($454)
(5) 타우랑가 현지에서 비자 신청용 엑스레이 검사 = 약 13만원 ($150)
(6) 학생비자 발급 이민성 수수료 = 약 23만원 ($277)
(7) 매달 용돈 & 방과후 기본적인 영어. 수학 학원비 & 스포츠 활동비 (매달 약 50만원쯤)
*한국에서 학생비자를 받을 경우 (1) 학비 & 홈스테이 비용을 사전에 학교로 완납한 뒤.
(2) 국내 지정병원에서 엑스레이 검사 ==> (3) 학생 비자를 받은 뒤 뉴질랜드 입국 가능합니다.
* 한국서 학생비자를 받더라도 딱 1년간 유학이라면 1년간 유효한 왕복항공권 구입이 유리함,
(1년에 한번씩 긴 여름방학 때 가족방문, 1년짜리 대한항공 직항왕복표는 약150 - 200만원선)
* 오클랜드공항에 도착하면 타우랑가유학원에서 픽업, 홈스테이 입주, 학교 입학 등 모든 서비스 제공.
* 학교 학비와 뉴질랜드 홈스테이 비용은 (학업 예정기간) 일시불로 학교 계좌로 납부해야 됩니다
** 만약, 뉴질랜드에 도착한 뒤에 학생비자를 받고 싶은 경우
(1) 1년자리 왕복항공권을 갖고 한국출국 (승무원 동반 서비스 활용) --> '3개월짜리 비지터비자'를 오클랜드공항 이민성에서 자동으로 받고요 ---> 이후 타우랑가에 도착한 뒤에 학비& 홈스테이 비용 학교에 완납 --> 엑스레이 검사 --> --> 학교 입학 --> 저희가 여기서 학생비자로 바꾸어드릴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 가디언 관리 유학 프로그램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토탈케어 관리형유학-가디언 프로그램은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합니다.
자녀들이 입학하고 싶은 학교 선정부터 의논한 뒤에 입학 신청하면요.
일주일안에 입학허가서와 학비 고지서를 받아 한국으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 타우랑가 학교는 오클랜드와 같이 한 한급, 한 교실 안에 4-5명씩 있는 환경이랑 다릅니다.
한국 학생들이 많지 않습니다. 아주 적거나, 아직 한국 유학생이 한명도 없는 칼리지도 있습니다.
자녀들이 - 다른 한국 학생 신경쓰지 않고 - 편안하고, 안전하게 - 뉴질랜드 친구들과 사귀면서
영어 어학 공부, 운동과 스포츠, 음악과 미술 등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정말 뉴질랜드 다운 아름다운 5대 도시랍니다.
뉴질랜드에서도 5대 도시인 타우랑가를 찾으신 것만으로 자녀들 조기유학은 일단 반절 이상 성공입니다. 한국 학생들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영어를 배우는데 아주 중요합니다.
공립 학교의 수준도 매우 높습니다. 타우랑가가 오클랜드 이외 지역에서 두번째로 집이 비싼 만큼 중산층이상이 사는 신흥도시거든요.
대도시 영악한 아이들보다 순진하고 친절하고 착합니다.
물론 뉴질랜드 키위 학부모님들도 마찬가지고요. 청소년들끼리 다니면서 놀 수 있는 그런 유해 환경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자녀들 유학 보내셔도 됩니다.
날씨도 아름다운 해변 도시답게 - 어린 자녀들 둔 젋은 부부와 은퇴한 노인들이 가장 많습니다 -
겨울철 우기에도 비가 뉴질랜드에서 가장 적게 오는 화창한 날씨 기록 시간이 공식적으로 1위 도시입니다.
타우랑가에서는 모두가 편안하게, 조급하지 않게. 학생들 개인들의 수준에 따라서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교 교육입니다. 영어 수준이 부족하다면 각 학교에서 유학생들을 위한 별도의 영어수업( ESOL)수업을 잘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유학하는 학생들 모두가 계속 뉴질랜드 학교에서 유학을 연장하기를 원합니다.
뉴질랜드 영어 어학연수, 유학 - 학생 혼자 유학할 때 각종 비용과 수속절차
http://cafe.daum.net/tauranga33/JR7F/271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가디언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안내
http://cafe.daum.net/tauranga33/JR7F/1
http://cafe.daum.net/tauranga33/JR7F/65
뉴질랜드 유학, 영어 어학연수를 위한 학교 선정과 관련해서는
070 8241 4671 또는 070 4624 4671 (한국시내전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라인 아이디는 nztga
이메일 httyang@hanmail.net
뉴질랜드 타우랑가 시청의 스튜어트 크로스비 시장님이 학교 교장선생님들과 함께 유학원 사무실을 찾아오셔서
한국에서 열리는 유학 박람회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해주실 때입니다.
타우랑가유학원은 전직원 6명이 우리 홈스테이 생활화는 우리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에게
세심한 관심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질문> 학교는 스쿨버스를 타고 다니게 되는지요? (추가되는 비용은?)
---> 홈스테이 집이 어떤 집이 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학교에서 뉴질랜드 가정을 소개해주시는데요. 걸어서 다니는 학생도 있고요,
아니면 스쿨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버스 요금은 편도 $1.50 정도 됩니다. 충전식 선납 버스 카드를 보통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쿨버스를 탄다면 약 20분 이내 거리 정도가 될 것입니다.
<질문> 홈스테이에서 도시락을 싸주는 지요?
==> 네.. 점심 도시락도 홈스테이 집에 싸줍니다. 뉴질랜드 학생들도 모두 도시락을 갖고 다닙니다.
하지만 음식량이 적기도 해서.. 학교 안에 있는 매점에서 더 사서 먹거나, 또는 오후3시 방과후에 조금씩 더 사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문> 홈스테이에서 다른나라 학생과 같이 쓸수 있는 집이 있는지요?.
==> 홈스테이 따라 다릅니다. 어떤 집은 국적이 다른 학생이 있을 수도 있고요 .
혼자만 홈스테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방1개에 학생 1명씩만 지내게 됩니다.
<질문> 학교에서의 방과후 과외활동이나 activity가 있는지 있다면 비용이 보통 얼마나 하는지?
==> 교내 클럽에 가입을 해서 스포츠, 음악, 문화 활동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교외..지역 클럽팀 등에서 활동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교통편 등의 이유로 칼리지 고학년 등 경우에는 그리 많이 하지는 않습니다
방과후 활동이 필요한 경우 홈스테이 가정과 먼저 픽업, 또는 이동방법 등을 의논하셔야 됩니다.
<질문> 방과후 영어 과외의 경우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요?
==> 저희 타우랑가TKT유학원 안에 영어 , 수학 학원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주로.. 유학 초기에 reading, writing 등 보충수업으로 , 한반에 2-4명정도 소그룹으로,
일주일에 1- 2회 (90분짜리 , 일주일에 두번쯤 나오는아이들도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학생들이 필요하다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학교에서(오전 9시-오후3시)에도 유학생들 위한 영어 수업(ESOL)을 하는데요.
이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방과후에 조금씩 보충을 해주면 크게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외 비용은 90분 짜리 1회에 약 3만원이니까요.
일주일당 3시간한다면 6만원씩이라 한달에 약 24만원쯤 됩니다.
<질문> 고등학교 1학년 -3학년들이 본다는 NCEA시험이 궁금합니다.
==>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제 추천도 마찬가지로 한국 고등학생이라면 한 학년 낮춰서 Year10(중3) 과정으로 입학을 하는 것이 좋고요. Year11 (고1) - Year13(고3)까지 총 3년간 내신평가, 외신 평가를 통해 학점을 모아야 뉴질랜드, 호주 종합대학에 바로 입학할 수 있는 자격을 따게 됩니다.
유학생이라고 해도 총 3- 4년 정도 열심히 공부하면 뉴질랜드 , 호주 대학입학 자격을 딸 수 있을 확율이 크고요. 만약 부족하다면 호주, 뉴질랜드 대학 안에 파운데이션 코스라는 전공학과 준비과정이 있으니,, 부족한 고등학교 학점만 획득(보통 6개월-1년짜리)해서 대학교 본과에 진학하는 경우도 가능합니다.
( 2016년 9월 서울과 부산에서 타우랑가 지역 초.중.고. 대학, 어학원 등 24 개학교 교장 선생님들과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 . 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한 뒤 기념 촬영 )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뉴질랜드타우랑가유학원' 카톡 상담하기로 링크됩니다.
'유학·조기유학 > 뉴질랜드 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뉴질랜드 조기유학 -테 푸케 하이스쿨 (Te Puke High School)의 가디언 관리형 유학중인 하늘이 인터뷰 다녀왔습니다^^ (0) | 2018.04.06 |
---|---|
[스크랩] ACG 시니어 칼리지 이혜원 학생, 학생 대표로서 포부 소개 (0) | 2018.04.06 |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 Whitewater 래프팅 Cam 팀 망원렌즈로 찍은 사진들!! (0) | 2018.03.26 |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 볼매 영훈이 꿈을 향해 열심히!! & 율이도 새출발 준비!! (0) | 2018.03.22 |
[스크랩] 뉴질랜드 유학 - 타우랑가의 오투 인터미디어트 학교 시상식에서 (0) | 2018.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