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살아가기/뉴질랜드 이민·비자

[스크랩]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 타우랑가의 헬스 매니지먼트 레벨7 (1년 코스)

Robin-Hugh 2018. 3. 5. 06:57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 희망자들도 타우랑가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데요. 

타우랑가에도 캠퍼스가 위치한  Aspire2 (사립 기술대학)에도 다양한 디플로마 코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우랑가 Aspire2 대학 제공 코스는 비지니스 매니지먼트, IT/컴퓨팅/ 호스피탈리티 매니지먼트 등. 


이번에는 헬스 매니지먼트 레벨7 (Health Management Level7) 코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한국에서 간호사 등 보건, 헬스 분야에서 3년 이상 일하셨던 분들 중에서 

IELTS 6.0 이상 되는 분들이 입학 가능합니다. 


1년짜리 레벨7 (주3일 20시간 수업)을 성공적으로 이수를 한 뒤에는 1년짜리 Post Study work Visa를 받고요. 이 워크비자를 받은 뒤부터는 자녀들 학비가 면제가 시작됩니다. 

이후 정규직으로 취직을 한 경우 고용주가 스폰서가 되는 2-3년짜리 워크비자를 받게 되고요. 

그리고 난 뒤에 뉴질랜드 영주권을 신청하시게 됩니다. 


호스피탈리티 매니지먼트,  헬스 매니지먼트 등으로 입학에 관심있는 분들은 일단 영어 점수를 IELTS6.0 이상을 받아야 됩니다.  타우랑가의 여러 랭귀지스쿨(어학원)에서 6개월 - 1년간의 영어 어학연수 과정을 먼저 거친 뒤에.  그리고  토이 오호마이 대학 등에 입학이 가능해집니다.  


대학 입학 문의: 타우랑가유학원  

 070 8241 4671 또는 070 4624 4671  (한국 시내전화 요금) 

카톡 문의 nztga 

이메일 httyang@hanmail.net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Robin&Hugh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