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스크랩] 2017년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이민 박람회 -각 학교 상담 모습(4편)

Robin-Hugh 2017. 9. 24. 09:04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조기유학 , 어학여수, 유학후 이민을 소개하는 2017년 타우랑가 유학, 이민 박람회가 

 9월 2일(토) ~ 9월3일(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그리고  9월 4(월부산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올해는 26개 학교 교장선생님들이 타우랑가유학원 주최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해서 

사실 행사장이 좀 비좁았어요. 내년 2018년에도 꼭 남관 쪽 컨퍼런스홀을  예약해야겠습니다. 


각 학교별로, 교장선생님들이 조기유학, 이민을 준비하시는 가족들과 만나서 상담하는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올해는 대부분의 학교에 *  타우랑가에서 조기유학 마치고 귀국하신 가족들이 오셔서 

통역도 해주시고. 경험담도 들려주셨는데요. 


테이블 가운데에도 여러 우리 옛 가족회원들이 하루종일 계시면서 

이제 막 뉴질랜드 타우랑가로 자녀들과 함께 조기유학 생활 시작하시기 위해 준비중인 가족들과 만나 

그분들의 걱정도 들어주시면서, 본인들의 타우랑가에서 살았던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물론 자녀들이 다녔던 타우랑가 학교 추천도 많이 해주셨고요 


지난주 금요일에는 주한 뉴질랜드대사관저에서 시작된 '타우랑가 동문의 밤"행사부터 시작해서 

올해 한국 방문 행사는 다 마쳤습니다. 올해 수고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7년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이민 박람회에 참가했던 각 학교별 상담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습니다. 

 (4편) 







올해 2017년 9월 행사에는 더욱 규모가 커져서 더 많은 초.중.고 대학 및 어학원이 직접 참가해

2018년부터 유학. 이민 게획하시는 가족들, 학생들과  1:1 상담 및 학교 설명 등을 해주셨습니다.  


"에듀케이션 뉴질랜드(유학산업진흥청) 공인 유학원인 타우랑가유학원 단독 주최 한국 방문 행사에 타우랑가 지역의 모든 초등.중등.고등학교 교장 선생님들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유학후 이민을 준비하시는 가족들을 위해  대학, 어학연수를 위한 영어 어학원도 참가했습니다. 

 

특히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자녀들과 함께 조기유학,유학 하신 뒤에 한국으로 귀국하신 선배 가족들이 오셔서, 학교 선생님들 곁에서  학교 자랑, 경험담도 들려주시면서 통역도 해주셨습니다. 

이 부분의 우리 타우랑가 유학, 이민 박람회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


 단순한 유학원 주최 행사가 아니라 예전 타우랑가 조기유학 가족회원들과 동문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2017년 9월 행사에는 특히 뉴질랜드 이민성 직원 & 한국인 공인 이민 법무사님도 타우랑가 박람회장에 참가하셔서 "뉴질랜드 투자이민, 사업이민, 기술이민, 유학후 이민"에 관한 개인 상담도 열렸습니다.   


올해 행사에도 우리 여러 가족회원님들의 참여와 도움으로 잘 마쳤고요. 

행사에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Robin&Hugh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