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스크랩] 뉴질랜드 타우랑가 가디언 관리형 유학중인 장민이 발목 삐어서 저랑 병원 다녀왔습니다^^

Robin-Hugh 2017. 8. 8. 04:51



타우랑가 유학원 가디언 관리형 유학 중인 장민이...


실실 웃고 있죠? ㅋ 사진 찍는다고 하니...ㅎㅎ 근데 여긴 어디냐? 타우랑가의 2번가 병원입니다^^

실은 장민이가 일요일 축구하다가 발목을 삐었답니다. 혹시나 골절일 수도 있으니...엑스레이를 찍어보러 병원에 들렀답니다^^

장민이 홈스테이에 가서 픽업해서 같이 2번가 병원 갔습니다 ㅎㅎ


접수며 진료며 이런건 장민이 혼자 이제 다 합니다 ㅎㅎ 장민이 영어 잘 하거든요 ㅎㅎ



발목은 장민이가 한국에서도 많이 다쳐봐서...혼자서 이렇게 잘 테이핑을 했답니다^^

의사샘 진료는 엑스레이 촬영없이 끝났습니다 ㅎㅎ 만져보고도 충분히 골절이 아니라는 확신이 들어서죠 ㅎㅎ

진통제 처방 받고 유학원에 와서 장민이는 제임스 원장님께 상담신청 해서 상담하고...

제가 다시 홈스테이로 잘 데려다 주었습니다 ㅎㅎ

제 할일이 여기서 아직 다 끝난건 아닙니다 ㅎㅎ 유학원에 돌아와서는 장민이 병원 서류로 보험금 지급 신청까지!!!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을 관리하다 보면 병원도 다녀야하고 학교 미팅도 가야하고...

홈스테이와 한국에 계신부모님들이랑 컨택도 해야하고...정기적으로 아이들 여행도 데리고 다녀야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들과의 친밀한 관계 유지까지!! 등등..그외의 소소한 일들...

참 일이 많고...그 책임감또한 막중합니다 ㅎㅎ


사실 부담이 큽니다...그리고 그만큼 신경쓸려고 애쓰고 있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우리 가디언 관리형 유학생들이 이곳 타우랑가에서 몸도 마음도 건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년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어학연수, 유학후 이민 박람회"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 &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단독 주최"

서울: 2017년 9 월 2일(토)~9월 3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

       (북203호.10시-5시. 봉은사역쪽에서 입장해 2층 홀로 오시면 됩니다)


부산:  2017년 9월 4일 (월) 부산 해운대 벡스코 (본관102호. 오후2시-저녁9시)
 


(9월2일-4일,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 박람회장 입장은 무료

사전 예약없이 바로 행사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 서울과 부산 유학박람회 행사 참가자들에겐 각 학교에서 등록비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각 학교 선생님과 개인상담시 한국어 통역 제공. 유학원 직원들과 상담도 가능)  
 

행사 문의: 010 3204 7147  


카카오톡 아이디 nztga 



** 박람회 행사 상세 포스팅: http://cafe.daum.net/tauranga33/Rrs3/1221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