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스크랩] 뉴질랜드 조기유학 - 보이스 컬리지 홈스테이 가족 저녁 간담회 다녀왔습니다^^

Robin-Hugh 2017. 7. 6. 03:31

어제 저녁 집에 와서 조금 쉬다가 또 일하러 보이스 컬리지 갑니다 ㅎㅎ


저녁 6:30에 보이스 컬리지의 인터내셔널 오피스에서는 홈스테이 가족들을 위한 저녁 간담회가 열렸답니다^^


여러 홈스테이 가족들이 포트락으로 음식을 준비해서 모이다 보니...다양한 국적의 음식들이 넘쳐납니다 ㅎㅎ



어제는 보이스 컬리지의 인터내셔널 매니저 아네뜨샘이 몸이 안좋아서 못오시고...


대신 쥴리샘과 케시샘, 그리고 ESOL 영어를 담당하시는 윈저샘과 소피아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저도 참석해서 선생님과 인사도 나누고 몇번 만났던 홈스테이 가족들과도 인사 나눴습니다 ㅎㅎ


계속 있다가 보니...예전에 우리 가디언 아이들 홈스테이 하신 분들과도 만나서 오랜만에 인사 나누고 참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먹는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 음식들이 완전 최고였습니다 ㅋ 홈메이드 피자, 라쟈나, 만두, 타이식 프라이드 라이스, 풀드 포크 등등 넘쳐났습니다 ㅎㅎ


민수는 도대체 몇 접시나 폭풍흡입을 하던지 ㅋ



보이스 컬리지에서 저녁에 운영되는 베드민턴 클럽에 참여하고 있는 인찬이랑 저희 유학원 가디언인 가연이도 놀러 왔더라구요 ㅎㅎ


민수랑 장민이와 함께 같이 밥 먹고 (준우는 축구 시합하러 가서 안타깝게 불참 ㅎㅎ) 전 중간에 빠져나왔는데...


보이스 컬리지 아이들이 기타 연주도 하고 귀국하는 아이는 스피치도 하고...좋은 시간 가졌다고 합니다^^


다음에 이 정기 간담회는... 반드시 또 제가 참석하는걸로 ㅋㅋ


타우랑가 유학원 조기유학 가족 여러분들 오늘도 러블리 하루 되세요~~~



가디언 관리형 유학 안내 포스팅: http://cafe.daum.net/tauranga33/JR7F/1


보이스 컬리지 소개 한국어 브로셔" http://cafe.daum.net/tauranga33/RrmN/56




2017년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어학연수, 유학후 이민 박람회"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 &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단독 주최"

서울: 2017년 9 월 2일(토)~9월 3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

       (북203호.10시-5시. 봉은사역쪽에서 입장해 2층 홀로 오시면 됩니다)


부산:  2017년 9월 4일 (월) 부산 해운대 벡스코 (본관102호. 오후2시-저녁9시)
 


(9월2일-4일,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 박람회장 입장은 무료

사전 예약없이 바로 행사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 서울과 부산 유학박람회 행사 참가자들에겐 각 학교에서 등록비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각 학교 선생님과 개인상담시 한국어 통역 제공. 유학원 직원들과 상담도 가능)  
 

행사 문의: 010 3204 7147  


카카오톡 아이디 nztga 



** 아래 image를 클릭하시면 행사 안내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