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스크랩] 테 아카우키 브루스 교장샘댁에서 올블랙 응원하며...최고의 파티 2부 사람들 이야기

Robin-Hugh 2017. 7. 2. 15:55

테 아카우키의 브루스 교장샘 댁은 제가 예전에 살던 테 푸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ㅎㅎ


테 푸키 중에서도 No.2 로드를 한참 따라가면 여러 농장들이 나오는데...그 한켠에 넓은 잔디밭을 가진 멋진 저택이랍니다 ㅎㅎ


거실 크기가 어마어마하고 카우치만 해도 도대체 몇개인지 ㅎㅎ



이 저택에 다들 최대한 블랙으로 입고...팔과 얼굴에 타투까지 하고 올블랙 응원하러 모였습니다^^



아이들은 끼리끼리 아이패드 하다가 케이팝 댄스 추다가 태그 놀이도 하고 여러 가지 놀이하며 놀고...


어른들은 삼삼오오 모여서 술과 함께 이런 저런 이야기들 나누며 파티 분위기를 제대로 즐겼답니다 ㅎㅎ



그리고..경기 시간이 되었을때는 다들 카우치 주변에 모여서 맥주 마시면서 올블랙을 열심히 응원했는데...


결과는...아쉽게 마지막에 라이온즈에게 역전패를 당했네요 ㅎㅎ


전후반 중간 브레이크때는 테 아카우키 홍보 비디오도 다같이 시청도 하면서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멋진 파티를 마련해준 브루스 교장샘 부부와 인터내셔널 매니저 린리샘 부부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저희들의 토요일밤...아주 특별했습니다^^ 감사감사감사 ㅎㅎㅎ








































2017년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어학연수, 유학후 이민 박람회"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 &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단독 주최"

서울: 2017년 9 월 2일(토)~9월 3일(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

       (북203호.10시-5시. 봉은사역쪽에서 입장해 2층 홀로 오시면 됩니다)


부산:  2017년 9월 4일 (월) 부산 해운대 벡스코 (본관102호. 오후2시-저녁9시)
 


(9월2일-4일,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 박람회장 입장은 무료

사전 예약없이 바로 행사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 서울과 부산 유학박람회 행사 참가자들에겐 각 학교에서 등록비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각 학교 선생님과 개인상담시 한국어 통역 제공. 유학원 직원들과 상담도 가능)  
 

행사 문의: 010 3204 7147  


카카오톡 아이디 nztga 



** 아래 image를 클릭하시면 행사 안내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