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어학연수·영어캠프

[스크랩] 뉴질랜드 타우랑가 영어캠프 - 주말 가이드 여행이야기 1부: 마운트 망가누이 정상 정복

Robin-Hugh 2017. 1. 15. 06:21

안녕하세요^^ 타우랑가 유학원에서 놀이및 여행을 담당하고 있는 앤드류입니다 ㅎㅎ


어제는 타우랑가 유학원을 통해서 영어캠프에 참가하고 계신 가족중 주말여행 신청가족 4가족을 모시고 정말 재미있게 타우랑가 인근에서 즐길거리 몇가지를 저도 즐기면서 안내해드렸답니다 ㅎㅎ


첫번째 코스는 마운트 망가누이의 마우아오산 정상 트랙!!!


정상 올라가면서 보이는 모투리키 섬과 토끼 섬 그리고 주위에 서식하는 리틀 블루펭귄과 물개 이야기...마타카나섬의 멋진 해안선...이도 직접 보면서...땀 뻘뻘 흘리며 마우아오산 정상까지 잘 다녀왔습니다 ㅎ


여준이는 마운트 망가누이 정상에 있는 기념비 위에까지 올라가서 TOP OF THE TOP에 서기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음찬이 어머니는 하산 길에 미끄러져 찰과상을 직접 당하면서까지 아이들에게 주의를 주는 살인성인의 자세도 보여주셨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아이스크림 하나 사드렸어요 ㅋ)


재미있고 러블리했던 마우아오산 정상 정복의 나머지 이야기들은 사진으로 함께 하세요~~~~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