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조기유학,유학 및 어학연수 9월 박람회 - 학교 연합회 한글 책자와 학제, 학기 안내

Robin-Hugh 2015. 8. 12. 15:11

뉴질랜드 북섬 타우랑가의 Education Tauranga (타우랑가 학교,교육기관 연합회)와  타우랑가 유학원은 올해도 한국을 방문해서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유학, 어학연수 및 유학 후 이민 박람회"를  공동 개최합니다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은 뉴질랜드 교육부가 인증하는 공인 유학원(Recognised Agency)입니다.


2015년 올해는 9월 19일~ 20일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에서 1차 학교 설명회 & 상담 행사가 열립니다.

이어 9월 22일(화)에는 부산 해운대 벡스코 신관에서 2차로 열립니다.  (오전 10시 -오후 5시)

  

올해 한국 행사에는  ACG 타우랑가 캠퍼스, 베이 오프 플렌티 폴리텍,  모든 칼리지와 인터미디어트 학교, 10개의 초등학교 등 뉴질랜드 타우랑가 지역 18개 초.중.고등학교, 어학원, 폴리텍 등 교장선생님들이 직접 참석하십니다.   


서울과 부산  설명회 행사장 입장은 무료입니다.

각 가족별로  학교 교장선생들과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 한국어 통역도 제공해드립니다.


뉴질랜드 현지 타우랑가 유학원 직원들은

9월 15일에 서울에 먼저 도착해,  약 2주간 서울과 부산에 체류하면서 각 가족별로 만나 유학. 조기유학 상담 및 출국 안내 등을 해드리겠습니다.    * 한국에서 사용할 휴대폰은 010 3204 7147 

 


요즘 서울과 부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이 확정이 되고 있습니다.   


9월 18일(금) , 타우랑가 학교 대표단 전체가 우호협력도시인 안산시 방문, 학교 견학 등

            이어 저녁 때는 서울의 주한 뉴질랜드대사관 초청 만찬. 

     

9월 19일~20일 (토/일):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에서 학교 설명회 및 가족별 상담

         * 이 행사에  한국 TV에 출연해 화제가 된  주한 뉴질랜드대사관의 John Riley 차석 대사도 참석 예정

 

9월 22일 :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2차 학교 설명회 및 가족별 상담



한국 방문 2주간  타우랑가 유학원 직원들은 미리 가족별 상담 약속을 잡고 있습니다.

미리  개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첨부파일 (상담 신청서)를 작성해서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이  매년 한국에서 주최하는 "뉴질랜드 조기유학, 유학 및 어학연수 박람회" 행사가 해마다 점점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올해 한국 유학 박람회를 위해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브로셔도 한글로 번역을 했습니다.

각 학교별로 한글로 된 학교 소개 책자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번역은 모두 제 일이 되었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탁월한 선택을 하셨습니다. "


해외 유학을 결심한다는 것은 큰 결정입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타우랑가를 해외 유학지로 선택하셨다면 올바른 선택을 하셨습니다. 우리와 함께 공부하는 보람찬 도전이 될 것이며 분명 당신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타우랑가 시티는 뉴질랜드 북섬 베이 오브 플렌티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베이 오브 플렌티 지역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고, 타우랑가 항구의 남동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타우랑가 시티 총면적은 169 평방 킬로미터로 베들레헴, 그리어톤, 마투아, 망가타푸, 마운트 망가누이, 오투모에타이, 파파모아, 타우랑가 사우스와 웰컴 베이 등의 주거지역이 있습니다. 


타우랑가 지역은 와이히, 카티카티, 오모코로아, 테 푸나, 테 푸키와 마케투 같은 도심 기능을 갖춘 인근 마을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뉴질랜드인들뿐만 아니라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한곳으로 북섬에서 가장 날씨가 화창하기 때문에 1년 내내 여행하기 좋습니다.


타우랑가 지역은 또 과수원예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데 어느 곳이든 과수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수출되는 키위 프루츠의 80%는 베이 오브 플렌티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농축산업, 수산업, 조선업, 특수 제조업, 공급망 관리 및 물류 산업 등도 번창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고품질의 교육 에듀케이션 타우랑가"

Quality Education- Education Tauranga

에듀케이션 타우랑가는 타우랑가 지역에서 공부하는 전세계 출신 유학생들에게 고품질의 우수한 교육과 보호,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학교, 교육기관 연합회입니다.

에듀케이션 타우랑가는 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공사립 대학 교육기관까지 다수의 다양한 교육기관들로 구성되어 있고, 이런 회원 학교들은 타우랑가 시티를 비롯해 주변 와이히, 테 푸키, 카티카티, 화카타네 등의 광역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학교들은 광범위한 학과목과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문화 활동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우 훌륭한 유학생 보호 관리 업무를 수행하면서 국제 유학생들과 그 가족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세심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타우랑가 지역에는 현재 1000명의 국제 유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본인들의 장래 직업 선택 및 인생의 성공을 위한 보람찬 유학 기회로 여기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에듀케이션 타우랑가와 함께 타우랑가에서 제공되는 우수한 교육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랍니다.


뉴질랜드 유학지로 타우랑가를 추천하는 10가지 이유


  1. Education options (다양한 학습과정  )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대학 학위 또는 기술 자격증, 영어 어학연수를 하거나 어린 자녀들을 현지 학교에 보내기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타우랑가 지역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학 학과, 광범위한 기술 자격증 코스, .중등 교육 과정이 모두 마련돼 있습니다.

    영어 어학연수를 원하는 학생들은 여러 어학원과 다양한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타우랑가 시민들도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영어권 일상 생활과 경험을 통해서도 매일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타우랑가 지역내 교육기관들은 잘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한 과정을 마친 뒤 다음 교육기관으로 진학하기도 쉽습니다.

     

  2. Fastest Growing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

    타우랑가는 뉴질랜드에서 5번째 규모입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로 모두가 살기 원하는 지역입니다. 뉴질랜드의 가장 크고 효율적인 콘테이너 수출입 항구인 타우랑가항도 있어 지역 경제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지역 경제 성장은 대학 학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파트타임 일자리를 찾거나 졸업 뒤 취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3. Central to Everywhere (지리적으로 편리한 위치 )

    타우랑가의 지리적 위치 또한 좋습니다. 뉴질랜드 전체 인구의 45%가 타우랑가에서 반경 200km 안에 살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최대 도시인 오클랜드까지 자동차로 2시간30, 국내선 비행기로 30분이 걸립니다. 타우랑가 국내선 공항에서 뉴질랜드 남북섬 각 도시로 항공편이 연결돼 있습니다.


4. Fantastic Weather (환상적인 기후와 날씨 )

 ​타우랑가 지역은 아열대 기후며 전국 평균보다 훨씬 높은 매해 2400시간 이상의 화창한 날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온화한 겨울과 따뜻한 태평양 바다는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고 아름다운 해변과 항구는 1년 내내 서핑, 낚시와 세일링을 위한 놀이터가 됩니다.

  5.Quality of life (편안한 삶을 즐기기 )

​ 타우랑가 주변 지역의 자연 풍광은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해변과 항구가 있습니다. 따뜻한 날씨와 다양한 레스토랑, 편의시설도 즐비하기 때문에 공부하고 일하면서 살기에 최고의 도시로 꼽힙니다. 다른 문화와 나라에서 이주하는 모든 사람들이 환영받고 있으며 이 도시의 다양성을 즐기고 있습니다.

 타우랑가는 안전하며 존중과 포용이 넘치는 도시라고 자부합니다.


​  6.Art and culture(풍성한 예술과 문화 )

​ 타우랑가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도 풍성하고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술 전시관에서는 지역 및 전국 예술가들의 우수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7. Cultural Heritage(문화 유산이 풍부)

베이 오브 플렌티 해안은 문화적,역사적으로 의미가 큽니다. 마오리 문화 유산은 전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데 마우아오(마운트 망가누이), 파파모아 힐스 그리고 마케투 등 신성한 장소로 특별히 보존되고 있습니다.

1769년 제임스 쿡 선장은 이 지역 원주민들의 따뜻한 환영과 풍족한 자원에 매료되어

 여기 지역명을 “Bay of Plenty (풍족한 도시)’라고 지었습니다




8. Affordable (경제적인 생활의 도시)

 ​뉴질랜드 여러 도시에서도 고품질의 교육을 받을 수는 있지만 통계에 따르면 다른 대도시에서 사는 생활비 등은 더 높아집니다. 타우랑가에서는 경제적인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약되는 비용은 다른 곳에 유용하게 쓰여질 수 있습니다. ,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9. ​Authentic experiences (진정한 유학 경험)

타우랑가는 뉴질랜드 친구들과 쉽게 어울릴 수 있는 도시입니다. 지역 내 학교의 각 교실에는 오직 1명의 한국 유학생만 입학 가능합니다. 이런 학습 환경속에서 유학생들의 영어는 빨리 늘고 이 나라 문화도 제대로 흡수하면서 오랫동안 친하게 지낼 키위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10. ​Business Opportunities (혁신 기업들의 활기 )

혁신적인 고부가가치 창출과 수출에 역점을 둔 여러 기업체들이 타우랑가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업들로 인해 타우랑가는 활기가 넘칩니다. 에듀케이션 타우랑가는 현지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통해 학생들이 우호적인 기업 공동체의 일원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망을 갖고 취업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학교의 학제 (총13년제 초.중.고교 과정 등 )



*뉴질랜드 학교의  2016년 학기 일정



'뉴질랜드 현지 타우랑가유학원과 

에듀케이션 뉴질랜드가 공동 개회하는  뉴질랜드 조기유학, 유학 및 어학연수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