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학교 유학생부 송년파티 (2)

Robin-Hugh 2014. 12. 2. 08:10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학교에서 올 한햇동안 유학했던 우리 해외 유학생부 소속 학생들. 홈스테이 가족들,  유학생 학부모님들과 담임선생님... 미스터 다이버 교장선생님과 Mrs Hart  인터내셔널 매니저 선생님들..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서 송년 파티했습니다.   태국과 중국 등 전세계에서 유학생들이 이 학교에  옵니다.

 

그동안 ESOL 영어 수업시간에 배웠던 영어실력을 한껏 발휘해보는 스피치를 한명씩 다 했습니다.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학교에서 보냈던 한햇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들을 이야기하면서.. 선생님들께 대한 감사 말씀도

드리네요.. 또한 부모님과 떨어져 홈스테이 하면서 지냈던 학생들은 뉴질랜드 가족들에게도 애정을 듬뿍 담아 '고맙습니다" 

감사를 전합니다.  정말 한명 한명 대견하고 장하고  착한 학생들이지요?

 

학교에서 성대한 저녁 식사를 차려주셨습니다.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서 올 한해동안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칭찬과 박수를 보내고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장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선물까지 나눠줍니다.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는 학생들도 있고, 칼리지로 진학하는 학생들도 있고,  또 내년에도 계속 이 학교에서 유학하게 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 학교에서 보낸 2014년 한해 우리 .. 어린 학생들에겐 영어 실력 뿐만 아니라

보다 성숙해지고, 뉴질랜드 학교에서 배웠던 많은 가치들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길 바라겠습니다.

 

학생들과 부모님들 모두 수고했고요.

무엇보다  축하드립니다.

행사 내내 우리 부모님들 곁에서 환하게 웃으시던데요...  푸짐한 차려진 음식 때문만은 아닐것입니다.

2014년 올 한해는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자녀들과 함께 지냈던  가장 기억에 남는 유익하고 보람찬 기간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뉴질랜드 북섬의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학교는 Year7- Year8,  2년제 학교로서 한 학년에 18개 학급이 편성된 뉴질랜드 최대 규모의 단일 인터미디어트 학교입니다.  다양한 커리큘럼과 실기 수업, 스포츠와 문화.예술 수업이 아주 잘 짜여진 뉴질랜드 대표 공립 학교 중 한 곳입니다.

 

한국 유학생들은 한 반에 한명씩만 입학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2015년엔 Year7에 약 10, Year8에 약 10명정도의 학생들의 유학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1세 이상의 학생(Year7. 한국의 초등학교 6학년)은 부모님의 동반 체류없이 학생 혼자서 학교에서 엄선해주는 뉴질랜드 가정에서 홈스테이 하면서도 유학이 가능합니다.

 

학비는 1년에 약 12백만원, 키위 홈스테이 가정에서 1년 지내는 비용은 약 9백만원 정도.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영어 유학, 조기유학 및 어학연수 전문

상담 전화(시내전화)  070 8241 4671,   070 4624 4671

카톡 아이디 nzt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