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의 '제 5회 올해의 유학생' 장학금 시상 공고

Robin-Hugh 2013. 11. 19. 19:25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올해 조기유학, 유학하고 있는 우리 유학생들의 학업, 스포츠 활동, 문화 각 분야에서 거둔 성과는 지난 어느 해보다 더욱 눈부시게 빛났습니다. 


타우랑가에서 게시는 모든 가족들이 자녀들의 큰 발전과 성장에 놀라셨을 것이라 믿습니다.   

 

한국에서 고생하시는 아버님들의 바램에 절대 부족하지 않았을 한 해였고 또한 타우랑가에서 자녀들과 함게 각 가정이 바라는 목표와 희망을 위해 분주했던 모든 장한 어머님들께도 힘찬 박수부터 보냅니다. 


저희 타우랑가 신문사/유학원은 이미 각 학교에 공문을 보내 11월말이전에 후보자 1인씩을 선정해달라는 요청을 드렸고, 속속 각 학교별로 수상자들의 추천서가 도착하고 있습니다. 



올해 2013년에 벌써 5년째를 맞는 '올해의 유학생' 트로피와 장학금 시상을 예고해드립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 신문사/유학원 - "올해의 유학생장학금 시상 안내>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학교에서  유학생 1명 추천받아 시상하는

올해의 유학생' (Scholarship Award for the most achieved international student of the Year 2013,  Sponsored by Tauranga Korean Times )’  안내해드립니다.

 


  <시상 대상


뉴질랜드 타우랑가신문사/타우랑가 유학원을 통해 장기 1년이상 유학생 학비를 납부했고(유학생 자격), 유학생 5명 이상인 각 학교에서 1명씩 선정 추천해준 14명의 학생들에게 트로피와 학교 상장을 수여합니다. 


이중 초등학교 2, 인터미디어트 2,  칼리지 1  총 5명에게는 장학금 $500 각각 부상으로 타우랑가 유학원에서 시상합니다.  

 


<'올해의 유학생' 선정 기준> 


(1)   학교에서  학교장과  인터내셔널 디렉터의 추천을 받은 학생 ( 학교별 1명씩) 시상 


(2)  뉴질랜드 학교에서 유학 생활 학업 스포츠, 예술분야 등에서 가장 탁월한 발전과 향상(most improved & most achieved)을 보인 학생. 


 (3) 바른 교내 학습 태도와 건전한 교우관계, 사회적으로 건전하고 모범적인 매너와 에티켓

 

(4) 열린 마음으로 커뮤니티에 적극 봉사하고미래 발전에 공헌할 재능을 보인 학생   

 


<수상자 발표>

각 학교에서 1인씩 선정, 추천서가 도착하는 11월말 이전에 각 학교별 수상자를 온라인 카페을 통해 공지해드립니다.  아울러 각 학교에서 보내주신 추천서는 장학금 전달식 및 파티 당시에 각 학부모님들께 전달이 됩니다.   



 <시상 안내> 

 매년 11월말까지 학교별 1인을 추천 받아 '올해의 유학생 트로피"를 제작, 학교에 전달합니다. 매년 12 첫주에 각 학교에서 열리는 마지막 조회시간에 학교장이 해당 학생에게 상장과 함께 시상합니다

 

 <장학금 시상> 

 매년   학교에서 트로피와 상장을 수상한 올해의 유학생 14명의 학생들 중에서 

   타우랑가신문사 선정위원회에서는 최고 평가를 받았고, 전년도 수상자 배출 학교 등을 고려해   장학금 수상자 5명을 선정,  $500씩을 각각 부상으로 지급합니다.    



 2014년 제5회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올해의 유학생"  장학금 전달식 및 축하파티는 


12월 13일 금요일 저녁6시에 타우랑가 신문사/타우랑가 유학원 홀에서 열립니다.  


기대해주세요...  





지난해 전달식 및 파티 사진 보기 

http://cafe.daum.net/tauranga33/Rrs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