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타우랑가 신문사/유학원/영어학원 - 확장 이전 계획

Robin-Hugh 2011. 6. 24. 13:59

요즘 7월에 입국하시는 분들 맞을 준비에, 또 한국 방문 계획 등으로 안그래도 바쁜데.. 참 여러가지 일이 복잡하게 겹칩니다.


현재 저희 사무실과 영어 학원으로 임대해 사용하고 있는 건물(355 Devonport Road Tauranga)이 오피스 용도로만 건물.토지가 변경되는 과정에서 저희가 이참에 커다란 사무실로 이사를 하려고  합니다.  좋게 말해서 '확장 이전'입니다. 


가장 큰 목적은 "영어,수학 학원"의 규모 확장과,  경영도 분리 독립시키면서 최소 강의실 4~5개 이상되는 널찍한 빌딩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늦어도 8-9월까지는 회사 이전을 하고자 열심히 제일 좋은 자리, 마땅한 건물을 찾고 있는데 아직 딱 눈에 띄는 것은 안보입니다.  앞으로 3개월 이내로 꼭 이사하고자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회사 이전을 마치고 난 뒤에 저는 한국 방문합니다!) 

 

7월 방학 2주간 학원 수업은 일단 쉬겠습니다만 텀3(8월1일 개강) 학원 수업은 현재 위치에서 시작했다가 

새로 생기는 학원 건물로 중간에 옮겨 그대로 학원 수업이 진행될 것입니다. 


현 계획은 타우랑가 신문사 + 타우랑가 유학원 + 타우랑가 영어.수학 학원을 별도 공간으로 분리하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혹, 이 빌딩에 소매 공간, 업무 공간이 조금 더 여유가 있다면 다른 한국 비지니스에도 좋을 것이고요. 


한국에서 요즘 소포를 보내시는 분들이라면.. 그대로 현재 위 사무실 주소로 보내시면 됩니다. 

배달해주시는 분들이 혹 중간에 저희 사무실이 다른 주로로 이전하더라도,  그곳으로 배달해주시게 될 것입니다.  


또, 이사를 하더라도 현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은 그대로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 도서관 서고와 함께  언제든지 오셔서  편안하게 쉬실 독서, 휴게 공간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직원?   새로운 투자? 

     예..그렇습니다.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 자료는 매입용(for sale) 토지와 건물분... 요즘 시세가 1밀리언 ~ 2밀리언 달러쯤!

 

 

더 넓고 큰 건물로 회사 이전한다는 희망과 함께... 

지금까지, 현재 이곳에 쌓였던 여러가지 즐거웠던  추억도 아쉬움으로 넘어가는 저녁 시간...

 

 

        타우랑가 신문사/영어학원/유학원을 각자 맡고 있는 저희들입니다.  여기에 곧 새로운 직원들도 참여하시겠네요...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