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여행

TV 여행 프로그램에 소개되는 뉴질랜드 베이 오브 플렌티

Robin-Hugh 2011. 6. 4. 05:04

 

 

 

뉴질랜드 베이 오브 플렌티(Bay of Plenty) 지역의 두가지 최대 관광 명소라고 있는 화이트 아일랜드(White Island) 화카타니 키위 트러스트(Whakatane Kiwi Trust) Sky TV 여행채널 시리즈인 세계 최고의 모터사이클 여행(The World’s Greatest Motorcycle Rides)’ 소개된다.

화이트 아일랜드(사진 위)는 뉴질랜드 유일 해상 활화산 섬으로 헬기 투어, 또는 보트를 타고 들어가 탐사하는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화카타니 키위 트러스트는 멸종해가는 뉴질랜드 키위 새 번식 및 보호구역을 관리하고 있다.  


시리즈의 주인공인 헨리 (Henry Cole)는 제목이 시사하는 바와 같이 세계 최고의 모터사이클 여행길을 찾아 다니는 여정을 소개하고 있는데 지난 6년간 미국, 독일, 동유럽 등에서 여행 프로그램을 촬영한 있다.

뉴질랜드에서의 촬영은 헨리의 생일에 이루어졌는데, 그 화카타니의 백악관 카페(White House Café)에서 마오리 항이를 대접받은 Vulcan Helicopters사의 헬기에 탑승해 화이트 아일랜드를 방문했다. 그리고 화카타니 키위 트러스트에서 키위 마리를 야생으로 돌려보내는 장면도 촬영했다.  <타우랑가 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