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Re:어학연수 답변입니다

Robin-Hugh 2008. 5. 15. 04:26

 1. 타우랑가에서 코로만델까지는 약 2시간 거리입니다.  타우랑가는 전국 6대도시쯤이고요, 코로만델은 동쪽 지역에 위치한 작은 도시고요,  네이피어도 날씨도 좋긴 한데, 오클랜드와 거리 등 교통편이 나쁜 것이 제일 단점입니다. 구석에 박혀 있는 도시로 보면 맞습니다. 지도로 합번 확인해보세요.

 

2. 타우랑가 시내에 와이카토 대학 분교, 폴리텍, 어학원 2개가 있지만 젊은이는 적은 편이죠.  인구 구성으로 본다면 20-30대가 약 20%정도요, 

 

3.  타우랑가 시내 중심에서 자동차로 약 20분 정도면 도시의 끝에 닿습니다.

  즉 동쪽 끝 마운트 망가누이(이곳에 어학원 한개가 더 있습니다)에서 서쪽끝 파이스 파까지 30Km, 자동차로 약 40분 거리입니다.

  

4. 쇼핑몰, 대형 슈퍼마켓 많이 있습니다. 규모도 큽니다.

  

5. 오클랜드와 200km(차로 2.5시간), 해밀턴과 90km(1.5시간) 입니다.

 

6.  ymca에서 자원봉사 가능합니다.  

 

 7.  어학연수 게시판에 3개 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설명 있습니다.  현재 한국인이 0명부터 10여명 있는 곳이 있습니다.

    특별한  입학 자격은 없습니다.  가까운 거리의 홈스테이 집도 어학원에서 구해줄 것입니다.

   정회원으로 등업되셨으니 카페 게시판 내용을 좀 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8.  제 생각엔 미국,호주,뉴질랜드 발음 다 이상합니다 .    

   하나가 통하면 어떤 것이든 다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언어를 배운다는 것보단  세계 공용의  언어(영어)를 배우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