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골프

골프 패시피카리조트와 웨스턴 베이 링크스 골프장

Robin-Hugh 2007. 3. 14. 18:06

뉴질랜드 북섬의 타우랑가에서 30분 가량 떨어진 카티카티 소재 패시피카리조트 골프클럽입니다.

연습장 시설(드라이빙레인지)이 좋고, 가장 많은 워터해저드와 지역에서 가장 긴 홀 연장 거리 등으로 유명하며 특히 번잡하지 않은 작은 동네에 위치한 신생 골프클럽으로 한가함이 최고입니다.

클럽하우스 시설 또한 고급스럽고, 이 리조트 단지 내에 호텔, 공동 편의 시설 등이 완공될 경우

최고의 뉴질랜드 전지훈련 코스로 각광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는 타우랑가에서 20분 거리의 웨스턴베이 링크스 코스 중 10번홀입니다.

바닷가를 따라 홀이 조성돼 있으며 지금은 썰물때라 물이 조금 밖에 없습니다만 밀물때는 페어웨이 바로 옆으로 파도 소리 찰랑찰랑 들리며,   여름 한낮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이 곳 또한 200미터 연습장이 좋고요. 퍼팅 연습장, 숏게임 연습장이 따로 있습니다.

번잡하지 않은 타우랑가 외곽 골프장으로 한가함과 여유로움이 있어 만약 오후2시쯤 방문한다면

언제나 예약 없이 라운딩 가능합니다.




 오늘 오전은 여성멤버 친선대회가 있는 모양인데요. 위에 전시된 물품이 이날 대회 시상품입니다.

멤버들 각자 집에서 한가지씩 갖고 나와 준비한 모양이고요.  정말 정겹지 않습니까???

조금 준비를 더 한다면 고기팩, 와인 몇병, 초콜릿 선물박스 등이 추가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