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뉴질랜드 유학 박람회 참가 학교] 타우랑가 Tahatai Coast School 소개

Robin-Hugh 2022. 6. 8. 18:19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은 2022년 9월에 한국 방문, 유학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타우랑가 현지의 23개 초.중.고등학교와 와이카토 대학교에서 35분의 교장 선생님. 유학생부 매니저 선생님들이 

함께 -- (예전에는 해마다 열렸는데.. 코로나때문에 드디어 3년만에 다시 한국 방문) 유학 박람회 개최합니다.

 

 

이번에는 타우랑가 유학원에서 박람회 참가 학교 소개를 위한 동영상을 제작중에 있어요.

파파모아 해변가에 위치한 타하타이 코스트 학교에는  저랑 올리브,  앤드류샘도 출동!!

 

타우랑가 유학원에서 18분정도 걸리는 타하타이 코스트 스쿨 방문 촬영 다녀왔습니다^^

타하타이 코스트 스쿨에서 뉴질랜드 유학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우리 타우랑가 유학원 학생들도 참 많습니다.

학교 공사들이 모두 끝나서 오피스도 훨씬 더 좋아졌고, 교실들도 모두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양사장님과 올리브가 번갈아 가며 설명하고 제가 촬영하며 학교 구석구석 다 둘러보았습니다^^

인터내셔널 모닝티도 하고 송별회도 하는 스탭룸도 정말 너무 좋아졌네요 ㅎㅎ

운동장의 각종 체육시설도 업그레이드 되었고, 새로운 교실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여러 수업들과 다양한 정보는 세라샘이 편집 열심히 하고 있는 영상에서 드리겠습니다 ㅎㅎ

비가 오더니만...다행히 저희가 방문하는 시간에는 sunny!! 좋았어요 ㅎㅎ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 타하타이 코스트 스쿨!! 사진으로 우선 둘러 보시고요 .

 

 

 

꼭..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의 YouTube 공식 채널  꼭 가보세요. 

타우랑가의 모든 학교. 유학 박람회 소식,  현지 렌트집 정보, 다양한 액티비티 모습들이 넘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QPL34CaQOMxH14XeudIGg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공식 채널

뉴질랜드 현지 타우랑가유학원 (Tauranga Korean Times)- 영어 조기유학,어학연수 전문 - 해마다 9월에 현지 학교들과 한국 방문해 “뉴질랜드 유학.이민 박람회 개최합니다. 유학 상담 한국 직통 전화

www.youtube.com

 

뉴질랜드 타우랑가의 타하타이 코스트 초등학교 동영상

https://youtu.be/C9GrKwwLL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