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골프/뉴질랜드 여행

[스크랩]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러블리 단체 여행 이야기 - 코로만델 핫워터 비치 & 캐시드럴 코브 2부

Robin-Hugh 2017. 10. 8. 06:26

코로만델 핫워터비치와 캐시드럴 코브로 떠난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러블리 단체 여행 두번째 스토리!!


저희들의 핫워터 비치....뜨겁고 맛있게 즐기기는 계속 됩니다 ㅎㅎ

날달걀 뜨거운 물에 넣어서 삶기 시도!!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샘을 찾는거 실패해서 달걀 삶기는 실패ㅠ)

맛있는 핫바!!! 데워서 먹기 ㅎㅎ 수현이 어머니께서 댁에서 구워온 달걀 먹기 ㅎㅎ

그리고 어른들은 Cheers!! 맥주 한잔 ㅎㅎㅎ


이렇게 즐겁고 맛있게 핫워터 비치 즐기고 나서는 소들의 크로싱까지 보면서 캐시드럴 코브로 갑니다^^

주차장에 저희를 드롭해주고 버스는 하에이쪽으로 내려가고...저희는 우선 전망대에서 기념샷 ㅎㅎ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러블리 단체 여행 이야기는 3부에서 또 계속 됩니다 ㅎㅎ





















































출처 : 뉴질랜드 타우랑가 이야기
글쓴이 : 앤드류 [윤상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