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살아가기/타우랑가 생활 정보

뉴질랜드 타우랑가 귀국세일 - 타우랑가 프라이머리 학교 앞 2층짜리 큰 집입니다

Robin-Hugh 2013. 9. 21. 16:10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조기유학을 마치고 올 연말에 , 내년 초에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가족들은 이제부터 중고자동차와 살림살이를 통째로 다음 신입가족들에게 통째로 인도하시는 귀국세일 준비를 하셔야겠네요. 


이번 텀3가 이제 일주일이면 끝납니다.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가족들이 15 가족정도 되는 것 같고요. 

그리고 올연말과  내년초에 뉴질랜드 타우랑가로 입국하는 신입가족들도 15-20 가족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10월 첫주, 둘쨋주 방학때부터 미리 미리 각 댁의 귀국세일 내용을 저희 카페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저희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tauranga33 에도 생활장터가 있습니다. 


최근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여기 뉴질랜드 타우랑가 생활을 보시는 가족들도 많으니까요. 

그쪽도 함께 올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조기유학을 마치고 올 연말에 , 내년 초에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가족들은 이제부터 중고자동차와 살림살이를 통째로 다음 신입가족들에게 통째로 인도하시는 귀국세일 준비를 하셔야겠네요. 


가능한 저희가 한 가족, 한가족씩 다음 신입가족들과 연결을 해드리려고 서두르고 있습니다.  물론 양쪽이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조건으로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기분 좋은 매매가 되길 바랄 뿐입니다. 


가장 먼저 제가 다녀오온 곳은 타우랑가 프라이머리 초등학교에 내년에 입학하는 가족들을 위해 학교 바로 앞에 위치한 2층짜리 큰 집입니다. 


두 가족이 함께 입주해서 살아도 넉넉한  큰 집입니다  


주당 렌트비는 현재 $520입니다만.. 해가 바뀌면서, 세입자가 바뀌면서 조금 인상될 가능성이 있고요.  다음 세입자로 한국 가족들이 이어서 입주하면 좋겠다는 것이 집주인들의 계획입니다. 


아래층에 넓은 주방 (냉장고도 빌트인)과 거실, 방2개가 있고요. 

위층에는 넓은 화장실,욕실이 딸린 메인 베드룸이 있습니다. 각 방에 엄마와 아이들 1-2명이 함께 지내도 될 만큼 넓고 큽니다. 


또한 2층에도 거실이 있는데 멀리 마운트 망가누이 해변까지 보이는 전망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집 방향이 동북향입니다. 하루종일 해가 잘 드는 집이라는 것과 

담장으로 이웃과 잘 분리가 되어 있다는 것도 장접입니다. 


이 집은 타우랑가 프라이머리 스쿨로 입학을 앞둔 가족을 위해 먼저 카페에 올려드립니다.  


빌트인 냉장고, 야외데크에 바베큐 2개, 2층 전망 좋은 데크에 야외 스파시설도 되어 있습니다.  타우랑가 프라이머리까지 걸어서 5분 거리.  


카메론로드 7번가 주위에 있기 때문에 바로 앞에 한국 식품점도 있고요. 

시티까지 가까운 생활, 그러면서 조용한 바닷가 언덕위에 있는 조용하고 안전한 주거환경까지… 딱 추천할 만합니다. 












살림살이와 렌트집을  그대로 인수 하시면 좋고요. 


7인승 마쯔다 MPV차량과  작은 소형차랑 이 댁에 자동차가 두대 있습니다. 

두가족이 함께 사신다고 해도, 이렇게 자동차는 따로 따로 한대씩 갖고 계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 가족들은 2014년 1월 15일쯤 한국으로 귀국하시면서 다음 신입가족들에게 양도하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



문의 전화  070 8241 4671  

          070 4624 4671  

이메일  httyan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