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2010년 1월 타우랑가 카페 '열심 회원' 선정!

Robin-Hugh 2010. 1. 25. 19:55

올해 1월달부터 시작하게 될 '카페 열성회원' 선정을 해서 곧 발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1월달엔 한국에서 막 새내기로 타우랑가에 도착,  바쁘게 유학생활을 준비하시는 새 가족들의

타우랑가 유학 가족들의 정착 후기, 여행기, 맛집 기행 등 여러가지 생생한 살아가는 이야기가 더욱 궁금합니다.

 

살림에 크게 보탬이 되지는 않겠지만.. 저희의 작은 정성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면 고맙겠습니다.

 

혹시 댁네 인터넷 용량이 걱정되신다면...

 

1.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씨 꾸미기' 프로그램을 자기 컴퓨터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카메라 속의 사진을 꺼내 놓고요,  "파일사이즈 줄이기" 를 이용해서 사진 크기를 작게 만듭니다.

    (사진의 가로든 세로든 긴 쪽을 약 500 픽셀 정도로 맞추시면 카페에 올리는 것이 훨씬 빠르고 편합니다) 

3. 카페 글쓰기로 들어가셔서요,  사진 첨부를 해주시면서 재밌는 내용도 함께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제일 쉬운 방법은 무조건 카메라를 저희 사무실로 갖다 주시면...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승준네 유학 일기" 처럼 제가 직접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가족들, 친지들이 카페를 통해서도 뉴질랜드 가족들의 생생한 사진, 글을 많이 보실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많이 참가해주시면... Thank you~~~~

 

(*지혜 아버님... 댁에 멋진 사진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좀 올려주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