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유학

뉴질랜드 타우랑가 가디언 관리형 유학 - 오늘은 맛있는 한식 파티!

Robin-Hugh 2020. 7. 22. 08:27

 

뉴질랜드 타우랑가 유학원, 타우랑가 아카데미(방과후학원) 에서는 지난 겨울 방학 때에는

쉬지 않고... 우리 학생들의 지난 텀2 수업이 계속 이어지면서,, ,방학 특강까지 더해져서 정말 바쁜 2주간이었습니다.

 

타우랑가유학원에서는 지난주 수요일 밤에 '한겨울 7월의 크리스마스' 디너 파티가 있었는데요. 우리 홈스테이 학생들도 많이 참가해서 뉴질랜드 4코스 디너도 먹고, 선물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요.

 

이어서 지난주 금요일에는 타우랑가 아카데미에서 '뉴질랜드에서 제일 맛있는 감자탕' 점심파티가 있었습니다^^ 배사장님 댁에 약 20명이 모여서 감자탕 뿐만 아니라 ,,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 지짐과 전, 냉채요리, 양념통닭, 탕수육 등 정말 푸짐한 밥상을 받았어요.

 

아이들 표정이 정말 행복해보이네요 .

그동안 우리 타우랑가 유학원과 함께, 키위 가정에서, 또는 한국 가정에서 홈스테이 하면서 지내다보면 ... 한국 부모님들이 항상 아이들 먹을 거리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 많이 하실텐데요.

이날은 관리형 유학 학생들끼리 모여서 잘 먹고. 또 올해 하반기 더 힘내서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들도 이런 밥상 구경해보신지 오랜만이시라,,, 정말 좋아하셨을 듯합니다. ㅎㅎ 

 

 

 

겨울에는 역시 이렇게 뜨거운 전골 냄비에... 얼클한 감자탕 국물까지.

최고죠./.. ㅎㅎ

 

 

한국의 부모님들과 떨어져 보내는 우리 씩씩하고 장한 홈스테이 관리형 유학생들.

저희 타우랑가 유학원, /타우랑가 아카데미 선생님들이 모두 정성을 다해 보살피고.

공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고요.

 

그리고 특히 올해 고1-고3 학생들의 학업지도, 대학 진학 지도까지도 한국의 부모님들과 계속 연락드리면서

잘 가이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락다운도 끼어 있던 지난 텀2 학기, 모두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줘서 고맙고.

이제 하반기는 연말 시험 (내부평가, 외부평가 등)이 줄줄이 이어질 테니....

더욱 힘을 내서 공부 열심히 하자~~~~~~~~~~~

 

 

#뉴질랜드유학 #뉴질랜드조기유학 #어학연수 #뉴질랜드유학원 #타우랑가 #타우랑가유학원 #관리형유학 #홈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