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회원방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가족회원들과 학생들 위한 주말 여행 - 계속 이어집니다

Robin-Hugh 2017. 6. 9. 20:40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조기유학 가족들, 학생들을 위한 주말 행사는 다양도 합니다. 

지난 일요일...아침 7시...타우랑가유학원 사무실 앞에 앤드류씨 가족 포함 총 10 가족 혹은 어머니들이 모였습니다^^

그럼... 이날은 어떤 놀이와 여행을 다녀오셨는지 앤드류쌤 이야기 들어보세요. 


오늘은... 어머니들은 오클랜드 드레스 스마트와 실비아 파크 쇼핑...

아이들은 그 동안에 저와 함께 맹게레 마운틴 분화구 탐험과 Rocket Ropes에서 고공 장애물 통과 챌린지하며 신나게 노는 날,  그리고 마지막은 어머니팀과 합류후 사과농원 한식 뷔페로 맛있게 마무리하는 일정입니다. 



첫번째 목적지 드레스 스마트 아웃릿 매장...

여긴 어린이 트래킹팀도 함께 가서 1시간정도만 쇼핑하기로 했는데...

10시 오픈하기  20여분 전에 도착해서 오네훙아 시내에서 놀다가 드레스 스마트 아울릿에서 간단히 쇼핑 시작. 

저희도 드레스 스마트 들어가자마자 준혁이 신발 저렴하게 하나 후다닥 사고...

아이들과 함께 맥도날드에서 맛있는 브런치 ㅎㅎ


그리고는 엄마들과 헤어지고 어린이 트래킹 팀은 저와 함께 맹게레 마운틴 정상을 향해 Go!!

맹게레 마운틴!! 로컬들이 사랑할만한 곳 맞습니다 ㅎㅎ 적당한 길이의 코스에 뷰가 환상적입니다 ㅎㅎ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 주말 스페셜 ] 일요일...엄마들의 오클랜드 쇼핑+ 어린이들의 트래킹 이야기입니다. 



맹게레 마운틴 능선을 따라 오클랜드 뷰를 보며 이어지는 아이들의 트래킹!!

가볍게 하기 완전 좋은 코스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분화구 탐험!! 

맹게레 마운틴에는 분화구가 여러개 있는데...그 중 하나에 다들 내려가봅니다 ㅎㅎ

도마뱀도 찾고 귀뚜라미도 찾고..분화구 바위들 탐험도 하면서...아이들 각자 원하는대로 잘 노네요 ㅎㅎ


이안이랑 주연이랑 여봄이...3명의 어린이 탐험대는 바위 위쪽으로 올라가서 더 스릴있게 놉니다 ㅎㅎ

동생들 손 잡아주고 서로 도와주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습니다^^

이제 Rocket Ropes에 가서 고공 장애물 코스에 도전해봐야죠^^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주말 여행 스페셜] 

지난 일요일에는 앤드류쌤 가족들과   타우랑가 유학맘, 아이들이 함께  오클랜드 쇼핑+ 어린이들의 트래킹 다녀왔습니다.  


이안이랑 여봄이는 너무 재미있다며 1단계 후 다시 1단계 한번 더 하고...


저는 고소공포증 극복하러 2단계 갑니다. 2단계에서는 제 앞에는 아영이 제 뒤에는 주연이 ㅎㅎ

벌써 다 마친 영훈이는 1단계 하는 동생들 도와주고...해병대 수빈맘도 아이들 도와주느라고 2단계 안하신다고 ㅎ

마지막 주자 원영이의 파이어 폭스 사진은 압권이죠^^



Rocket Ropes후 엄마들과 조인하러 Sylvia park로 가니...엄마들 쇼핑 제대로 하신듯 합니다 ㅎㅎ

엄마들 모두 dress smart 아울릿 매장보다는  이곳 실비아 파크가 더 좋으시다고 하시네요^^


제가 보니 엄마들...Zara,  H&M  사랑을 많이 하신듯...어떤 분은 쓸어 담았다 그러고  

제 와이프도 이 날 좀 쇼핑 본능 발휘 제대로 해주셨네요ㅠㅠ



그리고 마지막 코스...사과농원에서는 제훈이의 국수 8그릇을 비롯...저의 LA 갈비 제대로 먹기 신공 발휘 등등을 보여주며 엄청 맛있게 먹고...타우랑가에 도착하니 9시 30분!!!!


다음 타우랑가 유학원 가족 단체 오클랜드 여행 사전 답사겸 해서 다녀온 일요일의 엄마들의 오클랜드 쇼핑+ 어린이들의 트래킹!!!


어머니들은 어머니들대로 친구분들 끼리 편하게 쇼핑하시고 아이들은 자연 탐험에 Rocket Ropes에...제대로 놀았습니다^^ 다들 좋아해주셔서 보람 있었고 (특히, 제 와이프가 더 보람 있었겠죠 ㅋ) 저도 참 즐거웠습니다 ㅎㅎ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 가족 여러분, 남은 연휴...월요일도 꽉꽉 채워서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에는  학생들, 가디언관리형 학생들과 함께 페인트 볼, 레이저 태그 시합이 토요일에 예정되어 있고요. 

일요일에는 어린이들도 쉽게 다녀올 수 있는 트레킹 모험이 이어집니다. 


늘 .. 부지런하고, 건강하게. 

뉴질랜드 맑은 공기와 청정 자연도 만끽하면서 주말을 알차게 보내시고요. 

그리고... 학교에서는 친구들이랑 더 신나고 즐겁게,,, 공부도 열심히 하는 뉴질랜드 조기유학을 위해서

열심히 달려보시자고요... ^^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2017년 9월 '타우랑가 유학. 이민 박람회에도 많은 참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