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뉴질랜드 조기유학

타우랑가 베들레헴 렌트 집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채민네 귀국세일 포함>

Robin-Hugh 2015. 11. 17. 05:51

<<베들레헴에 위치한 채민맘네 렌트집 다시 올려드립니다.>>

자세한 원래 사진은 http://cafe.daum.net/tauranga33/CVbb/3126  


참고하세요. 


1년 반의 유학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성공적인 유학생활에 대한 정해진 답은 없겠지만 스스로 만족스러운 유학생활이었습니다.  저는 이 집에서 아이와 함께 지내면서 많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살아가면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중에 하나로 기억이 될 듯 해요. 새로 오시는 분도 저처럼 행복한 생활하셨으면 좋겠네요. 주위에 좋은 분들이 너무 많아 열거하기 힘들지만...감사합니다.꾸벅

귀국날짜는 12월 20일입니다.


위치는 베들레헴이고요. 베들레헴 칼리지 도보로 통학 가능합니다.

타운하우스안에 위치해 있어서 저녁 8시정도면 단지 출입 대문이 자동으로 잠깁니다. 안전합니다.

물론 타운 하우스 거주자는 비밀번호를 눌러서 늦게도 출입이 자유롭습니다.


유학원까지 차로 7분, 베들레헴 쇼핑센타까지 차로 3분 정도 걸립니다.

 저희 아이는 오투모에타이에 있는 학교에 다녔는데 차로 10분 걸렸네요.


렌트비는 주당 420불이고 잔디와 정원관리 모두 포함입니다.

그리고 1년에 240불정도하는 쓰레기통 비용도 주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 3개, 욕실 2개로 지은지 2-3년 밖에 안된 새 집입니다. 난방은 거실에 있는 히트펌프로 해서 전기료도 많이 안 나옵니다.


단점은 그림같이 예쁜 넓은 잔디밭과 정원이 없다는 것인데, 살다보니 편하고 좋네요.

처음에는 섭섭했었는데 이거 관리하는 것도 은근히 신경쓰이는 일이어서^^, 그래도 바베큐 해먹을 공간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야채를 심어 먹을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습니다.


 집 전체를 둘레싸고 있는 잔디는 단지에서 알아서 관리해 주고요.

그리고 단지 내에 간단히 운동할 수 있는 Gym과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은 수영장이 있어 단지내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 렌트에 관한 것은 유학원에 문의해 주세요.















타우랑가 유학원 전화번호 070-4624-4671 

채민네가 12월20일에 귀국하시니까요.

새로운 가족들은  12월 19일-20일에 입주가능한 집입니다.

공동주택단지 안에는 공용 수영장과 커뮤니티홀이 있고요. 그안에 작은 피트니스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