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조기유학/어학연수·영어캠프

뉴질랜드에서 엄마와 자녀 같이 홈스테이하며 영어 어학연수 + 유치원 비용

Robin-Hugh 2014. 12. 3. 16:08

뉴질랜드에서 자녀들과 홈스테이하며 어학연수 안내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타우랑가유학원의 양현택 대표입니다.

아름다운 뉴질랜드,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답다는 남섬 퀸스타운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엄마와 아기(유치원)가 함께 키위 홈스테이 + 영어 프로그램 (12주 이하) >

1. 키위 홈스테이 비용 :  $380/주당  (엄마와 아기 1명에게 숙박과 식사 제공) 

                * 첫 입주시 홈스테이 가정 소개비 $200 추가됨


2. 유치원 비용 (-오전9시 오후 3) $175/주당


3. 엄마의 영어 어학원 수업 비용

(1)풀타임 (-오전9-오후 3) $380 (7주이상) * 12-1시는 점심 휴식시간

(2) 파트타임 (-오전 9-12) $300/주당

어학원 첫 입학시 등록비 $225 + 교재비 $80 (교재반납시 $50 환불 )

 

*뉴질랜드에서 12주 이상 체류를 희망할 경우 (첫 6-8주간은 비지터비자로 체류하면서 공부하다가이후 엄마가 3개월 이상 어학원에 추가 등록을 한 뒤 학생비자를 취득해야 되고유치원 자녀는 동반 자녀로 함께 체류 가능.

 

유치원은 퀸스타운 몬테소리 유치원

 

퀸스타운 LSNZ 퀸스타운 어학원 : 뉴질랜드 최고등급인 카테고리 어학원으로 . 14주이상 등록할 경우 주20시간까지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도 가능합니다퀸스타운은 남섬 도시 중 전세계 관광객들이 죽기전에 꼭 가볼 유명 관광지며액티비티 천국여왕이 살만한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라고 해서 퀸스타운이라고 함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수주변천국의 한조각..

 

*한국인들은 왕복항공권을 갖고 오클랜드공항에 입국하시면 최대 12주까지 체류가능한 비지터비자를 발급받습니다.

 

한국에서서는 오클랜드공항까지 국내선을 이용하시고국제선에서 국내선으로 이동해서 퀸스타운으로 가는 국내선 항공권까지 예약.발권하시면 됩니다퀸스타운 공항에 어학원 한국 직원이 나와서 홈스테이 가족으로 입주이후 어학원과 유치원 입학 안내해드립니다.

 

타우랑가 유학원 수수료 - 무료

 

위 프로그램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첨부해드린 상담 신청서 작성하신 뒤에 여권 사본(엄마.자녀들)을 타우랑가유학원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것은 다시 연락 주시고요.

한국 시내전화 번호 070 8241 4617,,, 또는 070 4624 4671

카카오톡 아이디 nztga (여권 사진은 사진으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홈스테이 가족 정보는 (거리, 어떤 가족인지 등)에 대한 정보는 미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 랭귀지 스쿨에 등록을 하신 뒤에  정보를 주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시티에서 걸어서 다닐 거리의 홈스테이, 

또는 시내버스로 이용해서  약 15분-20분 정도의 거리에서 홈스테이 집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홈스테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뉴질랜드 홈스테이 가족들은 부엌을 사용하실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간단한 한국 음식, 밥도  직접 해서 드실 수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물론 같이 해서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나눠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고요.

 

몬테소리 유치원에서 어학원은 모두  시내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 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참, 혹시 퀸스타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살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

http://www.queenstownnz.co.nz/

 




----------------------------------------------------------------------------------------------------

 뉴질랜드 현지 유학원인  타우랑가유학원에서 새로 선보이는 


“ 취학전 자녀와 엄마가 함께  키위 홈스테이 +  영어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 안내 >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섬의 퀸스타운에서 열리게 됩니다

 

퀸스타운은 너무들 잘 아시겠지만 '여왕이 살만한 도시'라는 뜻으로 

 

그림같은 화카티푸 호수와 리마커블스 산맥 아래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는, 

전세계인들 누구나 한번은 죽기전에 꼭 가볼 관광 휴양 여행지입니다. 

 

스키, 번지점프, 제트보토 등 스릴넘치는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신이 선물해준 태고의 자연 풍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조용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퀸스타운은 그림같은 자연 속에서, 다양한 유럽 출신 학생들과 어울리며, 적은 한국 학생수 비율을 찾는 어학연수생들에게 인기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퀸스타운 LSNZ 의 아주 특별한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한국 취학전 어린이들 (만3세- 만6세)을 동반한 엄마들이 최대 12주까지 (원하면 연장 가능) 

키위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뉴질랜드 몬테소리 유치원에 키위 아이들과 함께 다니게 됩니다. 

 

이 기간에 어머님들은  퀸스타운의 LSNZ 어학원에서 일반 영어과정에서 파트타임 또는 풀타임 영어 연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퀸스타운 LSNZ 어학원에는  캠브리지, IELTS 등 시험대비반 / 워홀 프로그램 / 액티비티 + 영어 연수 프로그램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타우랑가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키위 가정에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 홈스테이하면서 단기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어머님들에게 마땅한 숙소를 제공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또한 시간적으로 그리 넉넉하지 못한 2- 3개월 단기 영어연수를 - 일생에 단 한번 꿈꾸는 분들에게 타우랑가도 물론 편안하고, 안전하고 좋습니다만. 

남섬 퀸스타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관광 명소) 에서도 단기 여행 + 어학연수 또한 추천할만하겠습니다.

 

또한 타우랑가에서 오래 지내시다 (지금 타우랑가에서 지내시는 분들도)  한국으로 귀국하시기 전에 한두달정도 여행도 하고, 

아이들 유치원도 다니는 동안에   남섬 퀸스타운과 인근 애로우타운, 와나카, 글레노키, 밀포드사운드,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  등을 여행하실 수 있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물론 비용이 좀 많이 들어가겠지요? 

 

 

뉴질랜드 퀸스타운 Language schools New Zealand Queenstown(LSNZ) 어학원은 

1993년에 설립된 어학원으로  퀸수타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페고리 1’인 우수 명문 어학원으로,  14주 이상 어학원에 등록한 학생비자 소지자 경우 아르바이트도 가능합니다.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을 위한 Job Club도 무료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일자리에 관련된 정보(취업소개, 이력서 작성, 일자리 찾기 지원, 인터뷰 요령 수업  등)도 제공하는데 14주 이상 등록한 뒤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50여명의 전세계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한국학생 비율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한반 8-9명 내외의 소규모, 수준별  영어 수업이 가능하답니다. 

 

어학원 위치는 퀸스타운 시내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고 (한국식당, 한국 식품점도 있습니다)

강의실과 테라스 등에서  한폭의 그림보더 더욱 생생한 퀸스타운 경치를 즐기면서 

전문 영어 강사진의 친절하며 꼼꼼한 수업을 받게 됩니다.   

 

뉴질랜드 북섬  타우랑가 지역에서 어학연수를 마치고,  뉴질랜드 다른 도시도 여행을 하면서,

또는 키위 홈스테이 가정에서 자녀들과 현지문화 체험도 하고 싶은 (유아동반 가족)이나 

어학연수생들에게  8주 또는 12주 정도의  퀸스타운 LSNZ  어학원 프로그램도 

좋겠다 싶습니다. 

 

앞으로  퀸스타운  LSNZ 어학원의  각 개별 프로그램 및 어학연수 비용,  각종 할인 혜택 등 자세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문의 : 뉴질랜드 현지  타우랑가유학원 

상담 전화  : 070 8241 4671 , 또는 070 4624 4671  

카톡 아이디   nztga  

이메일   ht0324@naver.com